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3 혈랑1004 25.08.22 08:02 답글 신고
    머리가 좋지 않아서 댓글로 먹고 사는 기생충이 많다.
  • 레벨 중령 2 바이올 25.08.22 08:30 답글 신고
    니 씨종자 점검할 머리는 어디 팔아서 컵라면 값만 벌고 앉았냐?
  • 레벨 상사 3 체로키2019 25.08.22 08:34 답글 신고
    안타깝지도 않네
  • 레벨 상사 2 베율 25.08.22 08:38 답글 신고
    당신은 대가리가 나빠서 멀쩡한 사람 씹는거로 계급을 올리는건가?
  • 레벨 중령 1 Caesar2 25.08.22 07:22 답글 신고
    바로 이거지
  • 레벨 소령 3 하루e틀 25.08.22 08:04 답글 신고
    그저 든든
  • 레벨 소장 오슬라인 25.08.22 08:11 답글 신고
    뿌린만큼 거두는것을
    우리는 정의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 레벨 중사 1 신기사오라이 25.08.22 08:14 답글 신고
    두분다..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건강해야... 오래동안...정치쓰레기들 로부터 국민를 지켜주실수 있습니다!
  • 레벨 대령 2 제피나무 25.08.22 08:22 답글 신고
    조선 독극물
    빨갱이 여자는 고퇴에다 살육자 딸이래도
    영부인 자격이 있고 우파여자는 고졸이면
    영부인자격이 없다고 말하는 놈
  • 레벨 대위 3 리틀보이찬란한빛 25.08.22 08:36 답글 신고
    임모탈의 이재명 불사조의 조국
    대한민국을 대한민국 같이 이끌어주세요
    매국노척결 기원
  • 레벨 대령 1 매국노척살 25.08.22 08:43 답글 신고
    누구 지지자인척 누구를 미친듯이 까는
    그런 글은 무조건 극우 민족반역자들이 침투해 갈라치기 하는 것이라 봐야 한다.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5.08.22 08:45 답글 신고
    멋있네...

    죽였는데 다시 살아난 조국.. ㅎ
  • 레벨 상사 1 빈브로 25.08.22 08:46 답글 신고
    역시 유시민 작가의 혜안에 감탄 합니다.
  • 레벨 대위 3 닉네임이니라 25.08.22 08:47 답글 신고
    신명영화 빗대어 우리나라를 지키는 수호신이 존재 하는 거 같음. 민족 위기 순간마다 뭔가 있는데 그런 수호신을 쪽국 마귀들이 해꾸지 방해 하는거 ... 그냥 뻘글입니다 ㅋ
  • 레벨 일병 신이시어어찌하여 25.08.22 08:55 답글 신고
    여기 보배도 그런게 심해요
    이재명 좀 뭐라하면 욕하는 분들 엄청 많더라구요
    신적으로 그런건 좀 아니지 않나 싶어요
  • 레벨 소령 1 윤옥에IN 25.08.22 08:59 답글 신고
    빤스입고드러누운 더러운돼지새끼랑 비교되네요
  • 레벨 중사 2 도유니다 25.08.22 09:02 답글 신고
    불사조 이재명.부활 조국 멋지네
    니들은 사람 잘못 건드렸어 등쉰들아
  • 레벨 중장 아크뷰 25.08.22 09:09 답글 신고
    유시민의 혜안은 진짜 몇수앞을 내다보는지 놀라울 따름입니다.
  • 레벨 병장 블랙파이어 25.08.22 09:19 답글 신고
    다양한 종이 있어야 건강한 생태계가 만들어지듯이
    이쪽 진영에도 다양한 주장을 하는 정치세력들이 있어야지 물론.
    그렇다해도 정당 정도되면 타 정당과 구별되는 정체성이 있어야지
    거지마냥 구걸이나 하고 기생충처럼 숙주 없이 존재하기 힘든 정당은 사라져야지.
    너 죽고 나 죽자는 마인드로 이재명과 역할이 다르다는 유시민 주장 쫌~ 이해가 안되네.
  • 레벨 대령 3 필소굳 25.08.22 09:21 답글 신고
    절대 죽지 않는 이재명, 죽였는데 다시 살아난 조국,
    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너무나 든든하네요!!!
  • 레벨 소령 2 AJURA 25.08.22 09:33 답글 신고
    캬 쥑인다.
    조국 대표 직진 가즈아~
  • 레벨 상사 2 옴팡이 25.08.22 09:35 답글 신고
    근데 벌써부터 조국이 지랄하는데? 지지율 나때문에 떨어진거 아니야 ㅋㅋㅋㅋㅋ 개빡침
  • 레벨 중위 2 노을마루 25.08.22 10:03 답글 신고
    두 분 다 화이팅
  • 레벨 하사 2 고릴라맨 25.08.22 10:07 답글 신고
    무적과 불사신의 조화.
  • 레벨 상사 2 견쌍도노괴들꺼져 25.08.22 10:15 답글 신고
    조국이 뭐했냐는 새끼들, 조국은 범죄자다라는 새끼들... 이런 지능 낮은 애들한테도 투표권이 있다는게 참으로 혐오스럽다.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5.08.22 11:18 답글 신고
    유시민 옹의 명쾌한 분석에 혼란스럽던 머리 속이 깔끔하게 정리되곤 합니다
  • 레벨 대령 1 발냄새로살인해봤나 25.08.22 13:34 답글 신고
    현존하는 분중에 존경하는분 3분 계신데 그중에 한분입니다ㅎㅎ 논리로는 따를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비슷한분은 이철희전수석님이 논리가 비슷하신거같더라구요 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