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718043
찢완용 숭배하는 1찢 찢파리 광신도들도 쪽바리들이지.
입으로는 반일 지껄이면서 일본여행 슬램덩크 쳐보고 후쿠시마 방사능은 이제 이야기도 못하는 쪽바리 광신도들.
윤두창이 위안부 할머니 등쳐먹은년 풀어줬어봐 지랄도 개지랄 헀을건데 아무말 안하는거봐 이게 매국노에 쪽바리 집단이지ㅋㅋ
찢파리 쪽바리들은 "나는 쪽바리다" 3번 복창한다 실시!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