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727250
재난 상태인 강릉의 대책은 9월에는 비가온다 ㅋㅋㅋㅋㅋㅋ
강릉과 같은 영동지역 속초도 비도 안오는 지역인데 워터밤 행사 ㄷㄷㄷㄷ
둘다 국힘이네 ㅋ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