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다닐때 워낙 선동도 마니 당하고
촛불시위라던가
그때 교단에 선생님께서 학생들은 그런데
가지말라고 말리셔서 지금 생각해보니 참
존경할만한 선생님이셨네
정치적인 이야기없이 학생은 본분에 열중해야된다고
애둘러 말하셨지
티비만 키면 김제동이 나와서 희망주는말 마니하고
존나 재밌고 좋은 아저씨인줄만 알았고
김제동도 좋아했었지
그사람 좋다던 노무현 책도 샀었지
좌파들아 니들이 더살고 공부마니하다보면
결국 우로 도달하게 되어있다
언젠간 깨어날거다
나도 좌파였어 한때는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