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727721
쿠아베기 ㅋㅋㅋㅋㅋ
발음이 안되서 꽈백이가 쿠아베기로 불림
머니뭐니해도 꽈백이는 설탕이...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뭐.. 마끄도나르도 라고 발음하는 애들이라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