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1 농부덕방 25.09.02 11:44 답글 신고
    친일파 처단을 못하니 반복되는 역사
    답글 1
  • 레벨 상사 2 아프사라스 25.09.02 12:20 답글 신고
    각자 자리에서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정확하게 자기가 해도되는 일, 해야하는 일만
    하는게 저리도 힘든가?
    애초에 그것도 안되는 것들이 선생이라면
    그것만큼 비참한 일이 없는데...
    브라보다 대한민국 씨부레 진짜
    답글 0
  • 레벨 원사 1 농부덕방 25.09.02 11:44 답글 신고
    친일파 처단을 못하니 반복되는 역사
  • 레벨 상사 2 아프사라스 25.09.02 12:20 답글 신고
    각자 자리에서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정확하게 자기가 해도되는 일, 해야하는 일만
    하는게 저리도 힘든가?
    애초에 그것도 안되는 것들이 선생이라면
    그것만큼 비참한 일이 없는데...
    브라보다 대한민국 씨부레 진짜
  • 레벨 대령 3 오공엠지 25.09.02 12:34 답글 신고
    쿠테타 일으키고 장면 정부에서 계획하고 추진하던
    경제 발전계획을 계속해서 발전했다.
    일본이 준 보상금을 끌려갔던 분들한테 주지 않고
    경제 발전에 사용하고 그 중 일부는 비자금만들고
    경부고속도로 만들고 전기는 220V로 통일하고
    나무 많이 심고 ...
    잘한 것도 있지만 제대로 정확하게 가르치자.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5.09.02 12:52 답글 신고
    리박출신들이 초등교사 많이 하나...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5.09.02 13:10 답글 신고
    내 소원은 평화통일이 아니라 토왜박멸이다! 뉴트리아같은 괴물쥐 유해조수들!!
  • 레벨 대령 1 AJcompany 25.09.02 13:15 답글 신고
    칼 마르크스의 자본론에
    사회주의가 성공하려면 강력한 지도자의 독재가 필연적이라고 서술한게 있는데
    계엄이 독재의 시작이라면 저들의 교육은 독재를 찬양하며 독재에 가장 취약한 체제의 사회주의를 욕한다는게 아이러니네요
  • 레벨 원수 내이름은박정희 25.09.02 13:19 답글 신고
    ㅇㅇ 그래서 공산주의가 1당독재를 주장하지요
    그래서 독재가 생겨나고 실패한 체재가 되는거죠
  • 레벨 원사 3 앵가이쫌해라 25.09.02 13:40 답글 신고
    맞은 말이지 지들 집안살림 경제를 살리기 위해서 계엄한거 맞지....
  • 레벨 소령 1 사육신과생육신 25.09.02 14:10 답글 신고
    또한, 술을 마실땐 항상 유명 여가수들을 앉혀놓고 즐겼으며, 다양한 분야의 여성 종사자들이 피해를 입었다
  • 레벨 소령 2 라이언어흥 25.09.02 18:00 답글 신고
    으휴.... 매국노들이 너무 구석구석 박혀있다....
  • 레벨 원사 1 웃긴한국법2 25.09.02 18:11 답글 신고
    비상계엄 옹호 하면서 민주당이 하면 불법이고 안된다고 할듯 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