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729629
#삼가고인의명복을빌긴뭘빌어~!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매년 마네킹하고 합체해서 단두대로 썰어버리는 행사하자
즤들당사 & 안가에 모여 작당모의했던 것들 죄다 숙청 되어야 합니다!!
이게 내란동조 아니고 뭐란 말입니까??!!
"와이리좋노... 와이리좋노... 와이리좋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