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인도놈이 일부러 한국에 와서 반나절 서울시내 안내해줬는데, 평소 좋아하는 한적한 서촌은
그나마 괜찮았지만, 경복궁 돌담길 부터 시작해서 광화문, 인사동까지 거짓말 안하고 1/2는 외국인들이었음.
한국사람인가 ??? 하고 옆에 지나가면 광동말, 일본말, 중국말. 옛날처럼 백인 관광객들만 있는것이 아니라
필리핀 단체 여행객들, 그리고 너무나도 멋진 흑인 누님들도 바글바글 했음.
운이 좋아서 광화문 수문장 교대 행사를 역사박물관 루프탑에서 구경했는데, 그 앞에 관광객들 머리색상이 빨주노초파남보 였음.
이걸 보고도 케데헌이 소니 + 넷플릭스것인데 왜 국뽕에 취하냐고 비꼬는 놈들은 딱 방구석 진박사 같은 넘들임
중국이 열씨미 동북공정 중인데
갓 한복 한국꺼라는 이미지 박아버렸고
한국음식 문화 홍보 그렇게 열씨미 해도 안먹히던게 케데헌 덕분에 라멘으로 안읽고 라면으로 불리고 김밥 떡볶이 삼겹살 k푸드 불티나게 팔리고 한식이 트렌드가 되버리고 한국역사까지 공부하는 외국인도 생겼음
변방에 불과하던 한국이 이제 어디가도 한국이라면 호감을 내비추죠 (이건 며칠만 외국나가봄 다 느낌)
이게 손안대고 코푸는격인데 국뽕 좀 차면 어때요?
이걸로 지랄하는 인간이 미친놈이지
진짜 왜케 삐딱하게 사는지 모르겠네~
야 드러우니깐 좀 꺼져라.
진짜 얼굴 한번 보고 싶네 어떻게 살면 이리 세상을 좁게 볼 수 있는지 ㅋㅋ
그나마 괜찮았지만, 경복궁 돌담길 부터 시작해서 광화문, 인사동까지 거짓말 안하고 1/2는 외국인들이었음.
한국사람인가 ??? 하고 옆에 지나가면 광동말, 일본말, 중국말. 옛날처럼 백인 관광객들만 있는것이 아니라
필리핀 단체 여행객들, 그리고 너무나도 멋진 흑인 누님들도 바글바글 했음.
운이 좋아서 광화문 수문장 교대 행사를 역사박물관 루프탑에서 구경했는데, 그 앞에 관광객들 머리색상이 빨주노초파남보 였음.
이걸 보고도 케데헌이 소니 + 넷플릭스것인데 왜 국뽕에 취하냐고 비꼬는 놈들은 딱 방구석 진박사 같은 넘들임
내나라 잘 나간다는데
그리고 불과 10년 까지만 해도
외국에서 김밥먹으면 왜 이상한거 먹냐고 놀렸고
김치먹으면 마늘 냄새난다고 놀렸는데
지금은 외국애들이 김밥 김치 없어서 못 삼
정신병임,
외국인들이,
한국에 와봤자,
돈 쓸 곳이 없다는데,
어쩌자는 것인지,
2002년 월드컵 개최지 선정 앞두고,
한국이 월드컵 개최지 유치 하려고 하자,
FIFA 회장이 그랬다지,
'니들(한국)이 경기장을 만들 수 있겠지,
그런데 도시를 어떻게 만들 수 있나'
한국은,
외국인이 돈 쓸 만한 도시가 없음,
이런 상태에서,
외국인에게 한국이 홍보되어도,
한국이 후진국 이라는 사실만 깨닫게 하는 것임,
과도한 국뽕은 정신병임,
갓 한복 한국꺼라는 이미지 박아버렸고
한국음식 문화 홍보 그렇게 열씨미 해도 안먹히던게 케데헌 덕분에 라멘으로 안읽고 라면으로 불리고 김밥 떡볶이 삼겹살 k푸드 불티나게 팔리고 한식이 트렌드가 되버리고 한국역사까지 공부하는 외국인도 생겼음
변방에 불과하던 한국이 이제 어디가도 한국이라면 호감을 내비추죠 (이건 며칠만 외국나가봄 다 느낌)
이게 손안대고 코푸는격인데 국뽕 좀 차면 어때요?
이걸로 지랄하는 인간이 미친놈이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