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mrsolid 25.09.04 11:28 답글 신고
    미국인들이 겁내 빡쳐하더라. 성조기를 그딴데 쓰지말라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1 듀크런 25.09.04 11:01 답글 신고
    간경화 아니고?
  • 레벨 대위 3 젖가락삽임마준석 25.09.04 11:02 답글 신고
    우파는 한국 잘되는게 싫어? 저거 소니에서 만들었어도 수익권은 넷플에서 다 사갔는데~ 글구 쪽국에서 만들었어도 우리나라 국익에 이득되면 좋은거 아니야?

    진짜 왜케 삐딱하게 사는지 모르겠네~
  • 레벨 대위 3 피곤한새끼 25.09.04 11:21 답글 신고
    거참 젖나게 씨부려쌌네.
    야 드러우니깐 좀 꺼져라.
  • 레벨 대위 3 젖가락삽임마준석 25.09.04 11:48 답글 신고
    대중 선동 ㅋㅋㅋ 닛산 나갔고 그 사이에 우리나라 약했던 부분 보완했는데? 일본 여행 많이 가는 건 많이 아쉽긴한데 그렇다고 아예 성과가 없었다고? ㅋㅋㅋ 진짜 세상 정말 좁게 보고 사네 ㅎㅎ

    진짜 얼굴 한번 보고 싶네 어떻게 살면 이리 세상을 좁게 볼 수 있는지 ㅋㅋ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5.09.04 12:38 답글 신고
    매국노야 무료급식소나 뛰어가라
  • 레벨 소장 mitch 25.09.04 12:44 답글 신고
    머리 진짜 나쁘다ㅜㅜ
  • 레벨 원사 3 리오넬만길 25.09.04 12:57 답글 신고
    밖에 나가서 일좀해라 여기서 주접떨지말고 하긴 너같은거 누가 써주는데가 있을까ㅋㅋㅋ
  • 레벨 원수 캔디화이트 25.09.04 11:10 답글 신고
    저번주 인도놈이 일부러 한국에 와서 반나절 서울시내 안내해줬는데, 평소 좋아하는 한적한 서촌은
    그나마 괜찮았지만, 경복궁 돌담길 부터 시작해서 광화문, 인사동까지 거짓말 안하고 1/2는 외국인들이었음.
    한국사람인가 ??? 하고 옆에 지나가면 광동말, 일본말, 중국말. 옛날처럼 백인 관광객들만 있는것이 아니라
    필리핀 단체 여행객들, 그리고 너무나도 멋진 흑인 누님들도 바글바글 했음.
    운이 좋아서 광화문 수문장 교대 행사를 역사박물관 루프탑에서 구경했는데, 그 앞에 관광객들 머리색상이 빨주노초파남보 였음.

    이걸 보고도 케데헌이 소니 + 넷플릭스것인데 왜 국뽕에 취하냐고 비꼬는 놈들은 딱 방구석 진박사 같은 넘들임
  • 레벨 대령 2 가을보리 25.09.04 11:20 답글 신고
    국뽕좀 취하면 안되나?
    내나라 잘 나간다는데
    그리고 불과 10년 까지만 해도
    외국에서 김밥먹으면 왜 이상한거 먹냐고 놀렸고
    김치먹으면 마늘 냄새난다고 놀렸는데
    지금은 외국애들이 김밥 김치 없어서 못 삼
  • 레벨 중사 2 5m 25.09.04 11:39 답글 신고
    과도한 국뽕은,

    정신병임,


    외국인들이,

    한국에 와봤자,


    돈 쓸 곳이 없다는데,

    어쩌자는 것인지,


    2002년 월드컵 개최지 선정 앞두고,


    한국이 월드컵 개최지 유치 하려고 하자,

    FIFA 회장이 그랬다지,


    '니들(한국)이 경기장을 만들 수 있겠지,

    그런데 도시를 어떻게 만들 수 있나'


    한국은,

    외국인이 돈 쓸 만한 도시가 없음,


    이런 상태에서,

    외국인에게 한국이 홍보되어도,

    한국이 후진국 이라는 사실만 깨닫게 하는 것임,


    과도한 국뽕은 정신병임,
  • 레벨 일병 guragura88 25.09.04 11:45 답글 신고
    또 지랄이네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5.09.04 12:39 답글 신고
    정신병 걸린놈 요있네
  • 레벨 대위 3 젖가락삽임마준석 25.09.04 15:05 답글 신고
    니가 아픈거 같은데 병원 좀 가봐~ ㅋㅋㅋ 진짜 조롱 받아도 매번 와서 글 적는 애들 리박이가 아니면 설명이 안되는데..
  • 레벨 하사 3 이가자요 25.09.04 13:11 답글 신고
    중국이 열씨미 동북공정 중인데
    갓 한복 한국꺼라는 이미지 박아버렸고
    한국음식 문화 홍보 그렇게 열씨미 해도 안먹히던게 케데헌 덕분에 라멘으로 안읽고 라면으로 불리고 김밥 떡볶이 삼겹살 k푸드 불티나게 팔리고 한식이 트렌드가 되버리고 한국역사까지 공부하는 외국인도 생겼음
    변방에 불과하던 한국이 이제 어디가도 한국이라면 호감을 내비추죠 (이건 며칠만 외국나가봄 다 느낌)
    이게 손안대고 코푸는격인데 국뽕 좀 차면 어때요?
    이걸로 지랄하는 인간이 미친놈이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