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729882
어제가 김건희 생일이었다고함
주접들 싸고있네...벼락맞을것들
https://www.instiz.net/pt/7765859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저정도 머리면 살필요가 없다고 본다.. 남에게 피해주지말고 한강으로 가라.
문꼴이 아니라 문꿀이겠지... 그리고 문꿀오소리는 낙연이 안 밀어준다고 문프 제명했어 ㅋㅋㅋ
뭘 알고나 쳐 씨부려야지 할배
저정도 머리면 살필요가 없다고 본다.. 남에게 피해주지말고 한강으로 가라.
통일교, 신천지 등등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