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익스터미나투스 25.09.04 13:36 답글 신고
    그니까 지금 그 당사자는 제명된 상태라는거죠?
    답글 7
  • 레벨 중사 2 한가지만 25.09.04 14:58 답글 신고
    중립이고 나발이고 이건 기획입니다
    지금 댓글 조작단 총동원 됐고 글 제대로 쓰는 놈들도 동원 된거 같습니다
    먹이를 주지 맙시다
    나경원 빠루처럼 관심을 안주면 가해자 처벌 받고 끝납니다
    답글 0
  • 레벨 원수 익스터미나투스 25.09.04 13:36 답글 신고
    그니까 지금 그 당사자는 제명된 상태라는거죠?
  • 레벨 대장 Sp복숭아 25.09.04 13:37 답글 신고
    네 그렇다더라구요 지금 네티즌 수사대들 털고 있는 모양이던데
  • 레벨 원수 익스터미나투스 25.09.04 13:40 신고
    @Sp복숭아 그럼 강미정 전 대변인은 제명이외에 어떤 요구를 하는 상황인건가요?
  • 레벨 대장 Sp복숭아 25.09.04 13:49 신고
    @Sp복숭아 어떤 요구를 하는게 아니라 조국혁신당 내에서 상당히 빡친거 같던데요
  • 레벨 소령 2 짐헨드릭스 25.09.04 14:51 답글 신고
    당사자 김보협
  • 레벨 준장 돋보이려고인생을표절 25.09.04 17:43 신고
    @짐헨드릭스
    김보혀비 누군데요?
    뭐하는?
  • 레벨 중사 2 한가지만 25.09.04 14:55 답글 신고
    제명 됐으면 끝난거네 더이상 왈가 놉
  • 레벨 준장 좋겠다생각없이살아서 25.09.04 15:37 답글 신고
    제명에 형사입건이 이미 되었는데 뭘 더 어째야하는건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엠텍 25.09.04 16:38 답글 신고
    제명 했다 자나요
  • 레벨 소장 격렬고기반장 25.09.04 14:38 답글 신고
    조혁당 창당 후 최대 위기인듯. 참 응원하던 정당이었는데 수습 좀 잘하지...이거 제대로 수습못하면 조혁당도 정의당 꼴 날듯....왜 하필 민주진영에서 매번 이런 성비위 문제가 크게 붉어지는건지 원...
  • 레벨 중사 2 한가지만 25.09.04 14:56 답글 신고
    넌 뭔데? 어디서 수작질이야..ㅋㅋㅋㅋㅋ
    매번? 민주진영? 전부 사기와 과장으로 밝혀진거 알지?
    댓글 조작단 국정원이냐?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5.09.04 15:09 답글 신고
    김거희가 말했습니다. 보수는 조용하다고. '돈'을 주니까.
  • 레벨 원수 rewq 25.09.04 14:41 답글 신고
    당 지도부를 검증 좀 하고 시켰어야지
  • 레벨 중장 못살겟다심판하자 25.09.04 14:43 답글 신고
    다른 피해자들도 많다자나요
    강대변인같은 고위당직자말고 실무자급들이요
    그런애들은 제대로ㅜ안되고 이ㅛ다자나요
  • 레벨 원수 익스터미나투스 25.09.04 15:08 답글 신고
    다른 성비위 가해자가 아직도 재직중이라는 얘기임?
  • 레벨 병장 NiceM 25.09.04 14:44 답글 신고
    애초에 성희롱(절도, 강도, 폭행, 상해...)을 자제하라고 할 게 아니라 고발하고 처벌 받게 했어야지. 범죄 아님?
  • 레벨 대위 3 젖은쥴 25.09.04 14:49 답글 신고
    지금 경찰에서 수사중인 사안 아닌가요?
  • 레벨 원수 교외오빠 25.09.04 14:52 답글 신고
    구킴당으로 가야할 사람이 왜 거기 있는 거야?
  • 레벨 병장 흑싸리2 25.09.04 14:52 답글 신고
    시기가 참 오묘하네
    일단 중립
  • 레벨 중사 2 한가지만 25.09.04 14:58 답글 신고
    중립이고 나발이고 이건 기획입니다
    지금 댓글 조작단 총동원 됐고 글 제대로 쓰는 놈들도 동원 된거 같습니다
    먹이를 주지 맙시다
    나경원 빠루처럼 관심을 안주면 가해자 처벌 받고 끝납니다
  • 레벨 소위 1 godogod 25.09.04 15:29 답글 신고
    조국당원 탈퇴해야겠다
  • 레벨 중사 2 보를레르 25.09.04 17:36 답글 신고
    내란당원이면서 뭔 거짓말을 ㅋㅋ
  • 레벨 소위 1 godogod 25.09.04 19:39 신고
    @보를레르 조국당원 인증하면 손모가지?
  • 레벨 일병 후드31 25.09.04 16:27 답글 신고
    적폐들의 대반격 성관련 익숙하지 않은가 ㅋ 너무 잘 먹혀서 재미가 좋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