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최강욱이 성인지감수성이 없다 어쩐다 이런 얘기하던데 너무 한심함... 진짜 이재명 지지하는건 맞나 싶을 정도.내란성공했으면 성인지감수성이고 나발이고 윤석열옆에서 술시중 들었을텐데 ㅋㅋ 어처구니가 없구만. 검찰개혁에 강경인 최강욱 밀어내고 그리고 그다음 밀어내고 밀어내고 밀어내다 결국 이재명은 죽는다고~내 생각에는 이재명은 자기 빽이없어서 퇴임 후 검찰이 수사권을 가지고 살아있다면 노무현보다 더 철저하게 보복을 당하고 죽임당하는게 자명하다.
그렇게 되길 바라나. 최강욱이 말실수 했다손 치더라도 검찰개혁을 국민에게 호소하고 설득하려한 공이 과보다 수십배로 크다. 검찰 법조개혁이라는 시대정신이 요구하는 정치인인데 이렇게 절묘한 타이밍에 객관적으로 증명하기 어려운 사안으로 더더구나 조혁당도 아닌 개혁에 진심인 최강욱을 욕한다라. 참 단순무지하네.




































검찰개혁보다 못난 정치인들 제거하는 정치개혁이 훨씬 중요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