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여자 문제는 말만 실수해도 성비위로 몰고가고 수사가 되기도 전에 성범죄로 판단해버림.
한국에서 남성 인권에 대한 배려가 일이나 있음?
여자가 너 범죄자 하면 사귀다가도 성폭행범 되는게 한국 사회의 단면으로 여자들은 항상 눈물과 여론전?제 삼자라면 경찰에 수사된 결과로 이야기 해야지…
당사자라면 신고부터 하는게 납득되지 않나?
신고는 안할게 그건 내가 너를 배려하는거야… 똥은 싸질러 놓고 봐준다는 느낌?!!
당신이 자의적으로 상담 듣고 신고를 안했다는 것은 신고 건이 안되는 경미한 문제로 형사건이 안된다는 거잖아. 그냥 평소 행실이 더러운 당내 인사가 문제인 것 아닌가? 이제 하다하다 국회 의원도 아니고 니네 시당 당직자 문제까지 성질 난다고 당신의 인지도를 이용해서 매장 시키려는 것 아닌가?
노랑머리 변호사하고 당신하고 다른게 뭘까?
당신이 비난하면 무조건 범죄자가 되고 옹호하면 이차 가해야? 완전 박원순 시장 노랑머리 변호사 논리야!!! 적어도 심각한 사안이라면 애초에 상담 초기 수사 의뢰 했어야지!!!
이제는 하다하다 조국 대표까지 끌고 들어가? 당신이 뭔데 또 옥고를 치르고 나온 조국 대표와 가족에게 등뒤에서 비수를 꽂는 거냐?!!
조금만 알아보면 강미정 의원이 얼마나 수치스러운 성희롱을 당했는지 알듯
남자인 내가 부끄러울 정도...
뜬금없이 터트린건 아님
조국혁신당에
그 조국은 없고
혁신 또한 없다
잘못한 건 잘못한거
빨리 인정하고 사죄하고 처벌해야하는데
어그적 어그적...
곪아 터진거...
조국혁신당 그 누구도 여기서 자유로울수는 없을듯...
아시면 말해주세요
모르면 아는척 하지마시고
모르면 아는척 하지말고
너 강미정 이냐 ?
알면 말해주세요
조혁당대변인.
강미정 상관?
한겨레기자출신.
만약 남자 둘이 당내에서 싸웠다면 이게 사회적 이슈일까?
유독 여자 문제는 말만 실수해도 성비위로 몰고가고 수사가 되기도 전에 성범죄로 판단해버림.
한국에서 남성 인권에 대한 배려가 일이나 있음?
여자가 너 범죄자 하면 사귀다가도 성폭행범 되는게 한국 사회의 단면으로 여자들은 항상 눈물과 여론전?제 삼자라면 경찰에 수사된 결과로 이야기 해야지…
당사자라면 신고부터 하는게 납득되지 않나?
신고는 안할게 그건 내가 너를 배려하는거야… 똥은 싸질러 놓고 봐준다는 느낌?!!
당신이 자의적으로 상담 듣고 신고를 안했다는 것은 신고 건이 안되는 경미한 문제로 형사건이 안된다는 거잖아. 그냥 평소 행실이 더러운 당내 인사가 문제인 것 아닌가? 이제 하다하다 국회 의원도 아니고 니네 시당 당직자 문제까지 성질 난다고 당신의 인지도를 이용해서 매장 시키려는 것 아닌가?
노랑머리 변호사하고 당신하고 다른게 뭘까?
당신이 비난하면 무조건 범죄자가 되고 옹호하면 이차 가해야? 완전 박원순 시장 노랑머리 변호사 논리야!!! 적어도 심각한 사안이라면 애초에 상담 초기 수사 의뢰 했어야지!!!
이제는 하다하다 조국 대표까지 끌고 들어가? 당신이 뭔데 또 옥고를 치르고 나온 조국 대표와 가족에게 등뒤에서 비수를 꽂는 거냐?!!
인간이면 그러면 안되지….
민주당에서 표 갈라치기하고
제대로 관리도못하면서ㅡㅡ
이런애가 차차기 나온다고하면 안된다고
왜 기자회견이냐! 경찰서가 아니고???
목적도 수단도 모두 당원들 다 엿되 바라하는 것 아님?!! 내가 화가 나는 것은 옥고 중에 있는 조국대표를 왜 끄집고 들어가냐는 것이지…
남자인 내가 부끄러울 정도...
뜬금없이 터트린건 아님
조국혁신당에
그 조국은 없고
혁신 또한 없다
잘못한 건 잘못한거
빨리 인정하고 사죄하고 처벌해야하는데
어그적 어그적...
곪아 터진거...
조국혁신당 그 누구도 여기서 자유로울수는 없을듯...
거기다 최강욱이 예전에 한말을 보고 옳다구나 엮을라고 기자회견 연거지?
그럼 강미정도 믿을게 못되는 사람이지
남편이 검사라며? 이혼도 아직 못했고?
이런게 2차 가해지
이런 자들이 지지하니 문재인 조국이 그 모양이지
시누서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