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당신들은 차기가 못되요
정치인들이 사람보는 눈과
국민들이 사람보는 눈이
많이 다릅니다
저야 뭐 정치를 안했고
앞으로도 할 일 없으니까
자유롭게 얘기할 수 있지만
당신네들 미는 사람
국민들이 별루 안좋아해요
최강욱 조국이 1%지지율이라면
그 사람들은 0.5%도 못 받아요
당신들이 대중을 선도할 수 있다는 생각을 버리세요
사람들의 생각은 어디로 흐를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걸 통제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하수 중에 하수죠
그런 정무감각으로 무슨
정치를 합니까?
기레기랑 사고방식이 똑같은데



































지갑 열어줄 께
한우 먹고 싶으면 얘기해요
진짜 븅딱중에 븅딱이네
모르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