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맛있으면바나나 회원이
주말에 조촐히 소갈비 50만원에
후식으로 냉면 먹었다고
부자 코스프레 자랑글 올림
2. 맛있으면바나나 회원이 올린 냉면 사진은
"2020년 1월 22일 만개의레시피에 올라온 사진"
3. 냉면으로 장 담그는것도 아니고
5년된 냉면 맛이 궁금함
4. 50만원 소갈비 조촐히 사먹을 능력인데
왜¿ 5년된 냉면 사진 파왔는지
아직까지 해명 없음
5. 이 게시글 타 사이트 아무나 퍼가든가 말든가
(제 닉네임 나와도 괜찬)
+_+;;;;;;;;;;;






































얼매나 먹고싶었으면
남이 먹던것도 퍼오냐
5년전 냉면 먹다가죽었다는 뉴스 나올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