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5.10.09 (목) 21:13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760662
지금의 환율은 대외적인 요인이 작용한것이라고 몇차례나 설명해도 못알아듣지 ?
조금이라도 외환상식이 있다면,
1. 코스피 역대급으로 불장이라서 9월 한달동안 외국인 순매수가 7조를 넘었으며,
2. 9월달 수출이 역대 최대치를 찍었고,
3. 무역수지 흑자가 80억불을 넘어서 근 100억불에 육박하는데,
환율이 올라가면 그것은 외부적인 요인이 강하게 작용한것이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환율보다 알바비 상승율이 중요하지 싶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