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년간 머저리 하나 잘못 뽑아 잃어버린 3년의 세월동안 캄보디아 사건 계속 일어나고 있었는데 숨기고 방치한 계엄당 놈들 때문에 지그에서야 캄보디아에서 대한민국의 국민이 납치당해 살해당하고 있단 사실을 이제서야 온국민 일게되었다~~ 3년이란 기간 동안 숨기고 방치한 내란당은 왜 반성은 없고 정쟁으로 몰고 가는지 ~~ 요즘 터지고 있는 모든 사건들이 자신들의 무능함 때문인데도 저것들은 자기들 범죄 덮기위해 미처있는 범죄 집단 같다~~ 내란당은 이래서 해체 시켜야 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