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일본에 12년 반 살다 왔는데요. 역사적인 명소와 온천, 아름다운 자연 경관, 그리고 독특한 문화가 어우러진 후쿠시마는 정말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 지역에서는 고시키누마가 특히 유명한데, 공기가 맑고 생선도 매우 신선하죠. 후쿠시마 근처에서는 과일도 아주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23년전까지) 그쪽으로 놀러 가시라고 하세요. 딱 하나가 문제인데요. 표준어만 공부 한 사람은 동북 방언이 쬐금 알아듣기 힘든데 요즘 번역기가 발달해서 쉬울겁니다.
다시 한번 춫현 하는데 후쿠시마가 아~~~주 좆습니다.
넌 맞춤법부터 배우고 와라
그러는 너는 뭐가 그렇게 불만인겨?ㅋㅋ
매사가 꼬여있으니 별걸 다갖고 지랄을 하시죠^^
너는 뭐가 그렇게 불만인겨?ㅋㅋ
매사가 꼬여있으니 별걸 다갖고 지랄을 하시죠^^
그렇다면 내가 미안~ 됐지?ㅋ
지가 지입으로 먼저 지껄이네?ㅋㅋ
국내여행 가는 사람 = 정상
국내여행 까면서 일본여행 찬양하는 새키들 = 비정상(사람새키아님)
간김에 후쿠시마산 회도 한접시 하고 지역특산품 쌀로만든 초밥도 한접시 하고 오면 좋겠네
다시 한번 춫현 하는데 후쿠시마가 아~~~주 좆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