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5.10.15 20:00 답글 신고
    통일교가 맥콜 관계된거 알고 맥콜 안 먹은지 2년 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5.10.15 20:59 신고
    @아웃과함께
    솔직히 코카콜라보다 제 취향이었기에...
  • 레벨 대위 3 드좌이너신군 25.10.15 21:06 답글 신고
    맥콜이 통일교꺼라고 알면서부터 안마셧으니까 20년은 된거 같네요
  • 레벨 원사 3 M4A1MK18 25.10.15 21:41 답글 신고
    맥콜은 안먹지만 통일교 관련인건 첨알았네요
  • 레벨 원사 2 불칼을받아라 25.10.15 21:45 답글 신고
    천연사이다도...
  • 레벨 준장 뚱형 25.10.16 02:15 답글 신고
    프리메이슨 꺼라는 말도 들은듯ㅋㅋ
  • 레벨 원사 3 일본의멸망 25.10.16 05:50 답글 신고
    어릴때부터 안먹음. 40년?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5.10.15 20:00 답글 신고
    안타까운

    젊은이의 인생도 망가지고.
  • 레벨 원수 울아버지 25.10.15 20:03 답글 신고
    자민당 통일교
    국민의힘 통일교

    내선일체?
  • 레벨 대장 라온미리 25.10.15 20:04 답글 신고
    WT도 통일교꺼였다니...

    기업을 경영하러 종교를 만든건지

    종교를 만들기 위해 기업을 경영하는건지 모르겠네
  • 레벨 원수 정의의똥침 25.10.15 20:24 답글 신고
    워싱턴 포스트 짝퉁
    사이비가 사이비를 만듬
  • 레벨 중사 1 남셈 25.10.15 20:25 답글 신고
    워싱턴타임즈는 별볼일없는 찌라시 신문입니다.
    우리가 아는 유명언론은 워싱턴포스트 입니다.
    많은 분들 햇깔려 하시죠
  • 레벨 중장 사랑그흔한말 25.10.15 20:07 답글 신고
    큰일해낸 젊은이가
    대학가는 꿈을 이루길 기원한다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5.10.15 20:28 답글 신고
    사이비 죠져야 한다고 그렇게 말했거늘
    막대한 자본으로 자기만의 세계를 건설하는 이런 사이비를 정치가들이 오히려 역이용 하니
    나라 ㅆ창 나는거임
    그 선봉장이 개검ㅇ들임

    어머니를 죽이고 아베를 ㅈ져야지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5.10.15 20:28 답글 신고
    아ㅡ개독
  • 레벨 대령 2 40대개백수 25.10.15 20:29 답글 신고
    통일교랑 신천지 개독사이비 싹다 살처분해서 나라의 정기를 바로 세우고 기강 함 잡아야한다고 본다
  • 레벨 대령 3 꼬까참새 25.10.15 20:33 답글 신고
    개독들이 지향하는게 통일교가 해왔던 것과 다를바 없음
    30대 들어서자마자 개독에서 탈출했던 나 자신 칭찬해
  • 레벨 소장 레인28 25.10.15 20:33 답글 신고
    공식적인건 저렇고 실제론 뒤에 더 어마무시한 사이즈가 있을겁니다

    이참에 빨리~ 부리뽑자
  • 레벨 원사 2 우장바우7 25.10.15 20:40 답글 신고
    통일교가 일본정치 박살내고 한국도 박살나기 일보직전이고 없애버려야함.
  • 레벨 소장 마약왕걸레인건희 25.10.15 20:47 답글 신고
    개독 정말 싫다

    아무리 종교의 자유가 있다지만
    사이비는 사회를 좀먹는 악인데
    어느 정권이든 지금까지 냅뒀으며
    없애려 하지 않을까?
  • 레벨 중령 1 파란만장v윤v 25.10.15 20:48 답글 신고
    쟤가 쏜 총이랑 아베가 맞은 탄도가 방향이 틀리다던데...
  • 레벨 소위 2 안SmartJ 25.10.15 20:54 답글 신고
    ㅋㅋ 일본에서도 정치인 매수하고 키워주고 밀어주고 했는데 한국은 어련할까.
    무섭다 무서워. 사회에 어디까지 뿌릴 내리고 있을까...
  • 레벨 소령 1 19190413 25.10.15 21:11 답글 신고
    종교를 가장한 카르텔은 그냥 박살내야함
    그게 무서우니까 종교의 자유 헌법에 빌붙어서 기생하는 것임.
  • 레벨 중위 3 재규어킴 25.10.15 21:19 답글 신고
    개좇만한 땅덩어리에 사이비종교는 왜이리도많은지
  • 레벨 소령 2 JaehunJang 25.10.15 21:28 답글 신고
    야마가미 데쓰야 장군님이 큰일 하셨지
  • 레벨 상사 3 햇살을받고 25.10.15 21:37 답글 신고
    선화예고 출신 연예인 엄청 많지 않아요?
    유니버셜발레단은 국가대표급 발레단이라고 1박2일에서도 나왔었는데
  • 레벨 병장 어슬렁a 25.10.15 21:49 답글 신고
    통일교는 악의축. 해산하고 재산을 국가에 환원시커야
  • 레벨 대위 1 해얌 25.10.15 21:54 답글 신고
    ㅆ벌 돈 존나 많네 영업장이 몇개여
  • 레벨 대령 1 매국노척살 25.10.15 22:04 답글 신고
    대한민국에도 뿌리박힌 사이비 민족반역도들 모조리 섬멸해야 한다
  • 레벨 중령 2 차를사야하나뚜벅 25.10.15 22:13 답글 신고
    와 선화예고..도 통일 이엿다니
  • 레벨 원수 하여간에탄탄 25.10.15 22:19 답글 신고
    기회가 온다면!
  • 레벨 원사 2 하얀마음백암선생 25.10.15 22:19 답글 신고
    모나 용평은 대체 불가인데….
  • 레벨 원사 3 아뒤업슴 25.10.16 00:49 답글 신고
    용산구에 있는 통일교 건물도 조사해보면 뭔가 나올듯... 굥때 들어간 대통령실과도 가깝고 천공사무실도 근처 오피스텔에 있고..
    그리고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그 통일교 건물이 예전에 용산구민 회관이었나 그랬을껄...
    왠지 기자들이 조사하면 뭔가를 건질수도..
  • 레벨 하사 3 gori 25.10.16 01:03 답글 신고
    용평리조트도 통일교꺼 아님가유?
  • 레벨 준장 뚱형 25.10.16 02:16 답글 신고
    모나용평,일신석재는 국장에 상장 되있는데 마지막 작업치고 상폐 되려나.
  • 레벨 소장 보배뚜까팸 25.10.16 08:40 답글 신고
    세계일보..통일교
  • 레벨 일병 이450 25.10.16 09:35 답글 신고
    종교단체라고하기엔 너무 많은 기업체 거느린 재벌급 기업체 아닌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