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773666
니들은 잘 모르겠지만
CIA 10년도 더 전에 한글로 신고 가능했어
니들이 무식해서 한글로 신고하는 법을 모르는거야
10여년전부터 원래 한글로 신고 되었어
근데 왜 한글로 신고 사이트를 새로 만들었다는거지?
니들이 우끼끼 할가봐
사이트도 CIA.gov야
그러니 엄한데 찾지 말고
CIA 공식사이트에 신고하렴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도베인좀 고쳐주면 안 되나....ㅋ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