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바보맨 25.11.02 20:54 답글 신고
    2찌끄레기들이 오열하지 싶읍니다
  • 레벨 이등병 유튜브청년라이브 25.11.02 21:38 답글 신고
    다 조작이지 뭐 https://youtube.com/shorts/6sFpY4wtJ6Y?si=BH0hnJGulJd_yZi4
  • 레벨 중장 2찍분쇄기 25.11.02 20:56 답글 신고
    연금고갈10년정도 늦춰지나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거긴앙돼요 25.11.02 22:41 답글 신고
    어쩌긴요 일찍 조상만나러 가겠죠ㅋㅋㅋ
  • 레벨 중사 2 5m 25.11.02 21:19 답글 신고
    평가 수익은,

    의미 없음,


    주식 팔아서,

    실제,

    손에 쥔 수익이 중요함,


    막연한 설레발에

    동요하지 않음,


    대한민국 어디로 가고 있는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3 훌떡빠라삐리뽕 25.11.02 21:39 답글 신고
    공부 좀 하고 살어..
  • 레벨 대령 1 싸패토끼단2찍동급 25.11.02 21:48 답글 신고
    두창이가 까먹은건 좋은 일인가?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5.11.02 21:51 답글 신고
    니 갈길이나 똑바로 가거라
  • 레벨 대령 2 giloc 25.11.02 22:18 답글 신고
    님은 '5m=옴'이다. 옮기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AJURA 25.11.02 23:07 신고
    @노틀담의꼽추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농군 25.11.03 07:03 답글 신고
    니 앞 5m나 잘 봐라
  • 레벨 대위 3 무브라이크트리 25.11.02 21:28 답글 신고
    실손으로 건강보험 야금야금 무너뜨리고 있듯이 국민연금 고갈론으로 개인사연금 시장 계속 팔아먹고 있는 중임.
  • 레벨 대령 3 라피스라쥴리 25.11.02 21:29 답글 신고
    200조면 연금 5년연장 가능한거 아니냐!!
  • 레벨 대령 1 매국노척살 25.11.02 21:30 답글 신고
    정말 국가의 지도자를 누굴 뽑느냐에 따라 그 나라가 어떻게 나아가는지가 확실이 보여집니다.
    이재명 대통령님 반드시 지켜드려야겠어요
  • 레벨 중장 spe02 25.11.02 21:31 답글 신고
    궁금한게

    국민연금 고갈된다 이건 그렇다치고

    우리세대에는 연금 고갈되서 못받는다
    이런 이야기는 왜 나오는거야?

    연금이 고갈되도 연금은 나오는거 아니였어?
    내가 잘못알고 있는건가?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5.11.02 21:38 답글 신고
    마음이 놓이는 소식이다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5.11.02 21:46 답글 신고
    2찌기들아 바로
    이런게 나라 아니냐?!!!
    입이 있으면 말좀 해봐라!!!
  • 레벨 소장 닉넴뭘로할까쩝 25.11.02 22:01 답글 신고
    이 모든 게 다 이재명 대통령 덕분이다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5.11.02 22:03 답글 신고
    주식이 올랐으니 당연한 결과
  • 레벨 준장 가능동김씨 25.11.02 22:49 답글 신고
    국민연금에 우리나라에서 머리 가장 좋은 놈들을 뽑아서 운영하게해야함
    북유럽 국가들처럼 초엘리트가 운영하게 해서 국내외 가리지않고 돈되는곳에 투자하게 해야 연금펑크 막고 불릴수있다고봄.
    왜 저 큰돈을 얼치기들한테 맞겨놓는지 모르겠음
    연봉 1년에 수십억 주더라고 진짜 머리좋은놈들 영입해서 연금운영하게 해야함
  • 레벨 소위 3 cam400 25.11.02 23:35 답글 신고
    연말에 지들 성과급 잔치 졸라하긋네….
  • 레벨 소장 암표쟁이 25.11.02 23:51 답글 신고
    수익나면 성과급에 돈잔치
    그래놓곤 또 고갈된다고 징징거림
    수익이나는게 중요한게 아니고
    그 수익이 어떻게 쓰여지는지가 더 중요함
  • 레벨 중령 3 유유자적46 25.11.03 16:32 답글 신고
    니들이 잘해서 낸 성과가 아니니 성과급 잔치하지마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