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내란깜빵쇼쇼 25.11.12 08:44 답글 신고
    검새들 꼴보기 싫고 심우정이는 왜 아직도 밖에있고

    조요토미랑 지귀여니와 판새들은 언제 정리하냐!!!!으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뉴스보는데 이제는 사법개혁에 굿뉴스보다 베드뉴스가 계속나오니 피로하다
    답글 0
  • 레벨 중령 1 내가보수다다 25.11.12 09:03 답글 신고
    민주당도 참 몇번째냐 아직도 안했나
    그래서 눈하나 깜짝 하겄나
    답글 0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5.11.12 09:02 답글 신고
    흐릿하게 보이는 점마.... 이상하게 자세나 표정이 맘에 안드네... 거만한거랑.. 자신감에 차있는거랑은 다른법인데..

    존나 보기 싫타..
    답글 0
  • 레벨 대령 1 내란깜빵쇼쇼 25.11.12 08:44 답글 신고
    검새들 꼴보기 싫고 심우정이는 왜 아직도 밖에있고

    조요토미랑 지귀여니와 판새들은 언제 정리하냐!!!!으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뉴스보는데 이제는 사법개혁에 굿뉴스보다 베드뉴스가 계속나오니 피로하다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5.11.12 09:02 답글 신고
    흐릿하게 보이는 점마.... 이상하게 자세나 표정이 맘에 안드네... 거만한거랑.. 자신감에 차있는거랑은 다른법인데..

    존나 보기 싫타..
  • 레벨 중령 1 내가보수다다 25.11.12 09:03 답글 신고
    민주당도 참 몇번째냐 아직도 안했나
    그래서 눈하나 깜짝 하겄나
  • 레벨 원수 깜빡이 25.11.12 09:06 답글 신고
    그동안 검사 파면이 안 됐던게 이상했던거지...대통령도 파면되는데 말야
  • 레벨 중령 1 태양사신기 25.11.12 09:08 답글 신고
    묻고 더블! 아니 따따블로 고!
  • 레벨 원사 3 장샘 25.11.12 09:11 답글 신고
    파면되면 변호사 개업도 못하게해야지!!
  • 레벨 대령 1 드림스카이 25.11.12 09:11 답글 신고
    걍 떠벌리지만 말고 준비 싹 해놓고 그때 살짝 언급 후
    밀어부쳐야지..
    이건 뭐 논란거리 툭 던져 놓고 개싸움 또 시작하게..
    재판중지법 처럼???

    대통령께서 조중동 정부보조금 끊는 거 봐라..먼저 화두
    던지디??

    이래 놓고 유투브 나가서 이번에 이런 걸 하기로 했다고
    자랑질들 하게???좀 그러지 말고 조지려면 제대로 조지라고...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5.11.12 09:12 답글 신고
    이번 민주당 확실하고 빠르게 강하게 일 잘 하십니다

    검찰,언론,극우꼴통,친일기득권들 이번 기회에 싸그리 개혁 및 말살시켜야 합니다

    다시는 오기 힘든 절호의 찬스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5.11.12 09:21 답글 신고
    ㅆ발
    검사징계법이 왜 있나
    공무원처벌규정이 있는데
  • 레벨 소령 2 거인의발자국을따라 25.11.12 09:22 답글 신고
    뭐야.. 아직 개정 안된거아??
    저번에 검사징계법 개정한다더니....

    빨리 개정해서 모두 날려 버려야함...
  • 레벨 소령 3 똘스토이 25.11.12 09:22 답글 신고
    너무 당연한걸 이제야..
  • 레벨 원사 1 킹콩123 25.11.12 09:23 답글 신고
    일반 행정공무원법에 따른 파면을 포함한 비위검사의 징계를 시행하기 바랍니다(검사는 엄연히 행정부 산하 법무부에 소속된 공무원임)
    근본적인 해결책으로 초임검사의 직급을 5급으로 강등하기 바랍니다
    검찰은 독립기관 운운은 헛소리입니다. 당연히 법무부장관의 지휘 감독을 받는 것이고 거기에 어떤 문제나 잘못이 있다면 유권자가 투표로 심판하는 것입니다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5.11.12 09:26 답글 신고
    판사도 징계, 파면이 쉽게 가능하여아 함.
  • 레벨 원사 2 고물차도차다 25.11.12 09:27 답글 신고
    검새도 공무원 중 하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595993hj 25.11.12 09:32 답글 신고
    꿈도 야무지네ㅋㅋㅋ
  • 레벨 소장 R군 25.11.12 09:38 답글 신고
    디비자라
  • 레벨 소위 2 로맨틱의병 25.11.12 09:31 답글 신고
    국민 세금 먹는 것들을 그간 파면도 못했던거야????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5.11.12 10:40 답글 신고
    그러니까 국회 나와서 시건방 떨죠 ㅋ
    비위검새 하나 탄핵하려고 해도 헌재까지 가야하는 현실;;
    이건 미친짓인듯
  • 레벨 대장 스파이글라스 25.11.12 09:46 답글 신고
    판검사는 퇴직후 변호사개업을 못하게 법개정을 해야 전관예우를 없앨 수 있음
  • 레벨 대장 개독은정신병 25.11.12 09:48 답글 신고
    ㄱㄱㄱ
  • 레벨 준장 돋보이려고인생을표절 25.11.12 09:49 답글 신고
    10꾸정물 어떻게 쫌 해봐바바.
  • 레벨 소위 3 온돌방222 25.11.12 09:49 답글 신고
    검새들은 공정은 개뿔.. 지들 편과 아닌 편으로 나누고 수사,기소 하는 거지
  • 레벨 소령 1 싸르조 25.11.12 10:05 답글 신고
    애초에 검사새끼들을 다른 잣대로 했다는것 자체가 어처구니없다.
    공무원법으로 싹다 옷벗기고 감옥 보내라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5.11.12 10:07 답글 신고
    검레기들은 파면과 함께 그동안의 세금충짓을 적용해서 연금도 싹 삭제해야 함!!
  • 레벨 중령 2 차를사야하나뚜벅 25.11.12 10:11 답글 신고
    진작에 했어야 지상 최고 권력인줄
    반세기를 걸어왔다
    크악터이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5.11.12 10:16 답글 신고
    검사 = 공무원
    근데 니들 뭐되??
    공무원은 법에따라서 비위행위가 있을 시 파면하게 되어있는데??
    니들 선출직이야??
  • 레벨 대위 3 단팟빵 25.11.12 10:35 답글 신고
    법제처장 바뀌었으니 조대가리희연멀건한 새끼도 이제 끝물이다
  • 레벨 중사 1 쌤물 25.11.12 11:12 답글 신고
    말 통하는 놈들로 보지말고 상대해야함.
  • 레벨 하사 3 2찍의힘 25.11.12 11:58 답글 신고
    주댕이질 하는거보면 내란청산 다 끌났어야 하는데 저 문재인스런것들.
  • 레벨 상사 1 페미여성가족부해체 25.11.12 18:23 답글 신고
    의사들도 좀 징계법 만듭시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11.12 19:13 답글 신고
    재들은 은근 특권층, 예외계층이었구나. 그러니 선민의식 쩔었어.
  • 레벨 대령 3 잘살고있지 25.11.12 19:17 답글 신고
    급수도 9급부터 시작
  • 레벨 중사 1 거침없고하이킥 25.11.12 20:56 답글 신고
    개꼬장 부린걸 검.란.이라고 씨부리는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