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5.11.12 (수) 08:40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786658
https://n.news.naver.com/article/469/0000897036?cds=news_media_pc
언론개혁도 빠른 처리 부탁 드립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조요토미랑 지귀여니와 판새들은 언제 정리하냐!!!!으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뉴스보는데 이제는 사법개혁에 굿뉴스보다 베드뉴스가 계속나오니 피로하다
그래서 눈하나 깜짝 하겄나
존나 보기 싫타..
조요토미랑 지귀여니와 판새들은 언제 정리하냐!!!!으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뉴스보는데 이제는 사법개혁에 굿뉴스보다 베드뉴스가 계속나오니 피로하다
존나 보기 싫타..
그래서 눈하나 깜짝 하겄나
밀어부쳐야지..
이건 뭐 논란거리 툭 던져 놓고 개싸움 또 시작하게..
재판중지법 처럼???
대통령께서 조중동 정부보조금 끊는 거 봐라..먼저 화두
던지디??
이래 놓고 유투브 나가서 이번에 이런 걸 하기로 했다고
자랑질들 하게???좀 그러지 말고 조지려면 제대로 조지라고...
검찰,언론,극우꼴통,친일기득권들 이번 기회에 싸그리 개혁 및 말살시켜야 합니다
다시는 오기 힘든 절호의 찬스
검사징계법이 왜 있나
공무원처벌규정이 있는데
저번에 검사징계법 개정한다더니....
빨리 개정해서 모두 날려 버려야함...
근본적인 해결책으로 초임검사의 직급을 5급으로 강등하기 바랍니다
검찰은 독립기관 운운은 헛소리입니다. 당연히 법무부장관의 지휘 감독을 받는 것이고 거기에 어떤 문제나 잘못이 있다면 유권자가 투표로 심판하는 것입니다
비위검새 하나 탄핵하려고 해도 헌재까지 가야하는 현실;;
이건 미친짓인듯
공무원법으로 싹다 옷벗기고 감옥 보내라
반세기를 걸어왔다
크악터이
근데 니들 뭐되??
공무원은 법에따라서 비위행위가 있을 시 파면하게 되어있는데??
니들 선출직이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