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5.11.12 (수) 15:41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787063
떡줄 사람은 생각도 없는데..
뭐래ㅎ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뱃지한번 못달아본 일반인이 어디서 토론제안이야
넌 저기 장예찬이랑 한판붙고 이기고와
동훈이한테는 딱한마디만 하면 됩니다
뭔 뒷자리에 숨어서 입만 나불대는지....
걍 기타치고 꺼져라
개념이 너무 없네
근데 동혁이가 공천해 줄까??
대머리 깍아라~
아, 이미 대머리구나!!
깐족거릴때가 필요한거죠
깜냥이 되어야 상대를 해주던가 하지
진중권도 이제 불러주는데 없어서 탈북민 방송 나가드만
무슨 토론??
니가 저분들이랑 토론 할 깜은 되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