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791577
리짜이밍 찍고도 주식으로 억 이상 몬벌었다
몬번 찝찍이들은 나는 ㅂㅅ 읍니디 라고 복창 바라읍니다
펀돌이 딸배들도 억 이상 수익내는 리짜이밍 따퉁링 시대읍니다
홍어 잣 잡고 반성하시길 바라읍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못배운 티만 나지.
이젠 습을 읍으로 하는 것도 모자라 입도 읍으로 하네
어건 뭐 명분도 없고 그저 웃음거리만 되는 이 짓거리를 왜 계속 하지???
못배운 티만 나지.
이젠 습을 읍으로 하는 것도 모자라 입도 읍으로 하네
어건 뭐 명분도 없고 그저 웃음거리만 되는 이 짓거리를 왜 계속 하지???
6만전자에 넣고 10만전자에 뺐다고 쳐도
(보통은 8만 익절)1억을 어떻게 벌어요?
100주가 있어도 원금빼면 400만원인데
1000주가 있어도 원금빼면 4000만원인데
이게 다가 아니예요. 여기서 수수료를 떼가죠.
1억은 어디서 나온 숫자예요? 주식 잘 모르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