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5.11.19 (수) 10:35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792150
니들만 몰라
이제 전국민이 다 아는걸
어떻게 해서라도 정치적으로 풀어볼 생각인가본데
그렇게 할 껀이 이것밖에 없냐?? ㅋㅋㅋㅋㅋ
꼴랑 15명이 뭐냐 ㅋ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지들이 믹서기로 들어갈텐데?
퇴직금 50억은 사과 안하냐
그자석은 민정당였냐
지들이 믹서기로 들어갈텐데?
퇴직금 50억은 사과 안하냐
그자석은 민정당였냐
민주당 당명 이 다 조진다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