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794843
물량이 많아서 괜찮댘ㅋㅋㅋㅋ
그래 남는것도 없을텐데 일만 존나게해랔ㅋㅋ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친구는 고깃집 하는데 나이 60 넘어서 아직도 수능 쳐보고 있고 아이큐는 30에 지 글에 지가 추천하는 거라면 좀 웃기지
뭐가 웃긴것인지 설명 좀 해봐
물량이 많아지면 환율에서 조금 손해보더라도, 일반관리비가 상계되고 남는다는 뜻인데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