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다스베이더흡연충 25.12.01 10:38 답글 신고
    부산은 민주당 한번 믿어준적 있음 오거돈이 망쳐서 그렇지
    답글 5
  • 레벨 대위 3 carrotli 25.12.01 10:38 답글 신고
    난 부산 사는데 노인들이 죽어 나갈수록 승산은 있지..우리엄마는 1번찍으심
    답글 0
  • 레벨 중장 punktal 25.12.01 11:05 답글 신고
    이번 대선 이재명 40%지지했음.서울이 47%임.서울은 오세훈이 두 번 뽑아줬음.뭐 차이남?
    답글 0
  • 레벨 원수 지오메트리 25.12.01 09:58 답글 신고
    추천 드립니다
  • 레벨 대위 3 carrotli 25.12.01 10:38 답글 신고
    난 부산 사는데 노인들이 죽어 나갈수록 승산은 있지..우리엄마는 1번찍으심
  • 레벨 중위 2 다스베이더흡연충 25.12.01 10:38 답글 신고
    부산은 민주당 한번 믿어준적 있음 오거돈이 망쳐서 그렇지
  • 레벨 중장 punktal 25.12.01 11:02 답글 신고
    오거돈 나름 잘 했음.성비위 작업에 당한것임.국힘당 출신 부산시장들 부정부패는 제대로 파면 전부 사형임.
  • 레벨 소위 3 에너빅 25.12.01 13:29 신고
    @punktal 잘하긴했죠 성범죄를
  • 레벨 소령 2 RS4Top 25.12.01 11:11 답글 신고
    성비위 당하긴 뭘 당해요. 그정도 자제력이 없고 머리가 없는 사람이 시장자리에 있었다는게 문제지.

    이재명 성남시장시절 바로 cctv 설치해 버리잖아요. 그 정도의 사람이 했어야 함.
  • 레벨 소장 벌레는일베로 25.12.01 11:41 신고
    @RS4Top 잼통 정도의 인물이 어디 흔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눈팅만XX년 25.12.01 10:40 답글 신고
    결과 나와봐야 아는거지
    변하긴 개뿔 맨날 같은데 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잼있어요 25.12.01 10:47 답글 신고
    부산만 싸운게 아니고, 피난온 모든 국민들이 같이 싸웠습니다.
    이승만과 그 추종 세력은 한강 폭파하고 도망 갔죠.
    친북 성향당과 타협 좀 하지 마십시요...
  • 레벨 하사 2 Daeguglory 25.12.01 12:20 신고
    @잼있어요
    빨갱이들 거짓말을 믿는 놈이 아직도 있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김본부장 25.12.01 11:03 답글 신고
    북한 소재 공산당 대학교 나온 의원도 있다카든데 타협하지 마이소 ㅋ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5.12.01 12:03 답글 신고
    버스기사 하면서 월급 800만원은 잘 받고 계시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5.12.01 12:28 답글 신고
    ````````````````````````````````````````````````````````
  • 레벨 원사 1 블루0202 25.12.01 15:27 답글 신고
    니말은 그럼 임진왜란때 가장 먼저 항복한게 되는거임
    지리적으로 끝까지 버틴거지 무슨...
  • 레벨 중장 아크뷰 25.12.01 10:51 답글 신고
    그래도 또 찍어줌...부산은 그나마 좀 괜챦아 졌다가 다시 내가남이가로 바뀌었지
  • 레벨 하사 1 gomudarai 25.12.01 10:52 답글 신고
    경남은 김두관이 중도 하차 하면서 엉망이 되어버림..
  • 레벨 원사 1 레디온 25.12.01 10:56 답글 신고
    김두관이 주제파악 못하는 바람에 홍준표가 기사회생 후 떡상했죠...
    김두관을 증오하는 이유...
  • 레벨 중장 punktal 25.12.01 11:05 답글 신고
    이번 대선 이재명 40%지지했음.서울이 47%임.서울은 오세훈이 두 번 뽑아줬음.뭐 차이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새벽종소리 25.12.01 11:17 답글 신고
    여론조사를 법적으로 없애던지 해야지 원.
    세월호 터지고 바로 치른 안산 선거는 여론이 좋아서 새누리당이 됐나?
  • 레벨 원사 1 네오제네시스 25.12.01 11:19 답글 신고
    부산은 독재자를 좋아함.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윤석열을 좋아 죽음
  • 레벨 원사 3 두부같은여린이 25.12.01 11:43 답글 신고
    일단 지역감정은 개나줘버리고 부산 경남사람들 자기발등찍는거 알려줘도 모르는건지 모르는척하는건지 답답이들임.
  • 레벨 소장 꿀짜 25.12.01 11:52 답글 신고
    정치인들한테 저러헥 사기당해도 또 뽑아주는 호구들. 대구 부산.
    사기당해도 모르겠네.
  • 레벨 원사 1 심스니니니 25.12.01 11:59 답글 신고
    똥을 개가 끊지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5.12.01 12:04 답글 신고
    삽질하는 형준이를 여전히 지지하는 개넘들
  • 레벨 대령 1 6시다일어냐장 25.12.01 12:12 답글 신고
    그래서 오거돈은 평생 욕쳐먹어야함
  • 레벨 중장 점벌레 25.12.01 12:28 답글 신고
    ````````````````````````````````````````````````````````````
  • 레벨 중사 2 cgin 25.12.01 13:03 답글 신고
    오거돈 정도의 비위는 국힘에 차고 넘침.
    보수의 공작에 망한거임.
    진보는 자기진영 탓만 하고 보수는 어떤 비리가 나와도 입닫음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5.12.01 12:43 답글 신고
    해처먹을 결심!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