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게횐님들 안녕하세요 ㅎㅎ
순수전기차 이트론 나왔다해서 타봤습니다~
1. 에어서스 승차감 매우 굳
2. 조향감 대체로 가벼움(다이내믹모드 또한)
3. 가속력이 대체로 내연기관스러움
(테슬라처럼 팍팍 꽂히는게 아님 충격 적도록 의도한 셋팅)
4. 사이드미러 없는건 적응이 필요함... 시승할 때는 무서워서 차로변경을 못했음
5. 터치 AVN, 공조 매우좋음(헵틱 터치화면 매우좋음)
6. 공간 넓음(니로보다 약간 큰 정도)
7. 방음 매우 잘됨 하부소음 풍절음 거의없음
8. 가격은 9,100만원 + 추가할인 약간
테슬라와는 다른 내연기관메이커의 전기차스타일을 제시하였는데
내연기관 타던 비기너들에게 좋은 제안이라 생각이 드네요 ㅎㅎ
(테슬라 유저분이나 전기차 가속력이 좋으신 분들은 약간 아쉬우실 수도?) 좋은 주말 되세요~
벤츠 eqc도 그랬는데 화재위험때문에 처음에는 충전거리를 희생해서라도 안전하게 가겠다는거고, 나중에 연식변경때 충전거리가 점차 올라갈겁니다
돈많은 형이니 엄지척
벤츠 eqc 유럽에서 1000대 팔릴때 이트론 1만 3천대 팔림 ㅋㅋㅋ
회생제동 키면 유럽기준으로 430키로 넘음
국내에서 국산차 및 테슬라 회생재동기능키고 인증받아서 400키로 넘는거고 이트론만 회생재동끄고 롤러위에서 인증받아 300키로 ㅋ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