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왈
“우리 남편은 바보다. 내가 다 챙겨줘야지 뭐라도 할 수 있는 사람이지, 저 사람 완전 바보다.”
“(남편이) 멍청해도 말을 잘 들으니까 내가 데리고 살지, 저런 걸 누가 같이 살아주겠어요? 인물이 좋나, 힘이 세나, 배 튀어나오고 코 골고 많이 쳐먹고 방귀 달고 다니고...당신 같으면 같이 살겠어요?”
"고종이나 기득권층이 나라를 팔아먹어서 잘못했다. 기득권층이 나라를 잘못 만들어서 부패하게 만든 거 아니냐. 이완용은 나라를 발전시키려는 기득권이었다"며 자신만의 역사관을 설명했다. 또 그는 "세종대왕이 싫다. 자국민을 노비로 부린 나라는 우리나라밖에 없다"며 계속해서 자신만의 생각을 밝혔다
특검은 계속되야 합니다.
너 때문에 계엄 다 망쳤다 이말이죠.
김건희도 주범 중 주범이죠.
특검은 계속되야 합니다.
“우리 남편은 바보다. 내가 다 챙겨줘야지 뭐라도 할 수 있는 사람이지, 저 사람 완전 바보다.”
“(남편이) 멍청해도 말을 잘 들으니까 내가 데리고 살지, 저런 걸 누가 같이 살아주겠어요? 인물이 좋나, 힘이 세나, 배 튀어나오고 코 골고 많이 쳐먹고 방귀 달고 다니고...당신 같으면 같이 살겠어요?”
"고종이나 기득권층이 나라를 팔아먹어서 잘못했다. 기득권층이 나라를 잘못 만들어서 부패하게 만든 거 아니냐. 이완용은 나라를 발전시키려는 기득권이었다"며 자신만의 역사관을 설명했다. 또 그는 "세종대왕이 싫다. 자국민을 노비로 부린 나라는 우리나라밖에 없다"며 계속해서 자신만의 생각을 밝혔다
https://youtu.be/Lq_T3BkS0nE?si=fUF62QAU1Fz61bxa
https://m.fmkorea.com/9250032019
이거슨 보배 상주하고있는 어떤 2찍 개호로새끼가 자주 하던 말이었는데.....
저얘기만나오면 발작을 해버리시네..
너 때문에 계엄 다 망쳤다 이말이죠.
김건희도 주범 중 주범이죠.
계엄을 실패한게 싸움을 한 포인트 겠지...
사법부 시키들은 다들
뇌에 나사가 하나씩 빠진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