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내란수괴사형해피엔딩 25.12.15 13:15 답글 신고
    저 짝퉁이 몰랐다구요?
    특검은 계속되야 합니다.
    답글 0
  • 레벨 원수 익스터미나투스 25.12.15 13:18 답글 신고
    바보가 바보에게도 아니고 ㅋㅋㅋ
    답글 0
  • 레벨 원수 울트라C 25.12.15 13:33 답글 신고
    김건희가 윤석열에게
    너 때문에 계엄 다 망쳤다 이말이죠.
    김건희도 주범 중 주범이죠.
    답글 1
  • 레벨 대장 내란수괴사형해피엔딩 25.12.15 13:15 답글 신고
    저 짝퉁이 몰랐다구요?
    특검은 계속되야 합니다.
  • 레벨 원수 익스터미나투스 25.12.15 13:18 답글 신고
    바보가 바보에게도 아니고 ㅋㅋㅋ
  • 레벨 병장 카레닌91 25.12.15 13:25 답글 신고
    몰라서 싸운게 아니고 성공못했다고 남 편 탓하는 듯
  • 레벨 준장 방중술학원장 25.12.15 13:28 답글 신고
    김건희 왈
    “우리 남편은 바보다. 내가 다 챙겨줘야지 뭐라도 할 수 있는 사람이지, 저 사람 완전 바보다.”
    “(남편이) 멍청해도 말을 잘 들으니까 내가 데리고 살지, 저런 걸 누가 같이 살아주겠어요? 인물이 좋나, 힘이 세나, 배 튀어나오고 코 골고 많이 쳐먹고 방귀 달고 다니고...당신 같으면 같이 살겠어요?”
  • 레벨 소령 2 kabala 25.12.15 13:28 답글 신고
    유치한 주작 선동질
  • 레벨 준장 방중술학원장 25.12.15 13:39 답글 신고
    이혼숙려 출연자의 레전드 역사관

    "고종이나 기득권층이 나라를 팔아먹어서 잘못했다. 기득권층이 나라를 잘못 만들어서 부패하게 만든 거 아니냐. 이완용은 나라를 발전시키려는 기득권이었다"며 자신만의 역사관을 설명했다. 또 그는 "세종대왕이 싫다. 자국민을 노비로 부린 나라는 우리나라밖에 없다"며 계속해서 자신만의 생각을 밝혔다

    https://youtu.be/Lq_T3BkS0nE?si=fUF62QAU1Fz61bxa

    https://m.fmkorea.com/9250032019

    이거슨 보배 상주하고있는 어떤 2찍 개호로새끼가 자주 하던 말이었는데.....
  • 레벨 하사 1호봉 hiho5569 25.12.15 13:59 신고
    @방중술학원장 남편 유툽까지 찍음ㅋㅋㅋ 댓글 칭찬일색임ㅋ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5.12.15 16:27 답글 신고
    .......................................................
  • 레벨 중위 1 씹백수 25.12.15 16:44 답글 신고
    돈줄이 저쪽인가보네요

    저얘기만나오면 발작을 해버리시네..
  • 레벨 원수 울트라C 25.12.15 13:33 답글 신고
    김건희가 윤석열에게
    너 때문에 계엄 다 망쳤다 이말이죠.
    김건희도 주범 중 주범이죠.
  • 레벨 소위 1 젠정 25.12.15 13:34 답글 신고
    생각한게 많았대잖여, 근데 무슨 관여를 안해
  • 레벨 소장 샤리22 25.12.15 13:38 답글 신고
    계엄 할줄 몰라서 싸운게 아니라

    계엄을 실패한게 싸움을 한 포인트 겠지...

    사법부 시키들은 다들

    뇌에 나사가 하나씩 빠진듯...
  • 레벨 중사 2 연쌍비 25.12.15 13:44 답글 신고
    어찌되었든 대가리 졸라크네
  • 레벨 원사 3 포카치아 25.12.15 13:50 답글 신고
    증거를 못 찾은 건지 안 찾은 건지...
  • 레벨 준장 다른날 25.12.15 13:57 답글 신고
    풋.. 주인이 똘마니랑 싸움???
  • 레벨 대위 1 이노당 25.12.15 14:09 답글 신고
    아마 왜 국회의원들 바로 사살 안했냐고 질책했을 것 같네요.
  • 레벨 소장 그럼끄지라 25.12.15 14:12 답글 신고
    검사들 모조리 하나 정도 씩 꼬투리 잡혀있나 봄
  • 레벨 소위 3 온돌방222 25.12.15 14:29 답글 신고
    김건희는 윤석열에게, 윤석열은 김용현, 여인형에게 책임 전가? 졸라 의리 있다.
  • 레벨 대령 2 축서단 25.12.15 14:42 답글 신고
    계엄 진압되고 바로 탄핵과 특검이 출범됐어야 하는데 내란당의 훼방으로 증거인멸과 가담자들의 세력 구축이 이루어져서 기나긴 싸움이 될 것 같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