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지나가는한량 25.12.17 16:52 답글 신고
    가평 잣잡고 반성하고 잘하겠다 하믄되지
    남쟈쟈싁이 찌질허게스리 삐져가지고 ㅋㅋㅋ
    전국적으루다가 개망신을 키워
    지가 지 손꾸락으루다가 ㅋ
    답글 0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5.12.17 16:55 답글 신고
    이게 아니다 싶으면 내 생각을 바꿔서 생각해볼만도 한데

    하긴 그러니까 그쪽 출신이지
    답글 1
  • 레벨 소장 그럼끄지라 25.12.17 17:07 답글 신고
    석열이 똥꼬 빨아서 꿀 조낸 빨다가 좆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 레벨 중장 지나가는한량 25.12.17 16:52 답글 신고
    가평 잣잡고 반성하고 잘하겠다 하믄되지
    남쟈쟈싁이 찌질허게스리 삐져가지고 ㅋㅋㅋ
    전국적으루다가 개망신을 키워
    지가 지 손꾸락으루다가 ㅋ
  • 레벨 대위 3 픽업법사 25.12.17 16:53 답글 신고
    지금으로 대략 한 이십몇년전에 그렇게 외화 반출했던 사람을 알았었지...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5.12.17 16:55 답글 신고
    이게 아니다 싶으면 내 생각을 바꿔서 생각해볼만도 한데

    하긴 그러니까 그쪽 출신이지
  • 레벨 중장 준서준 25.12.17 21:48 답글 신고
    저 놈 내란당 출신 3선 국개의원...
    하긴 나베 보면 국개 수준을 알겠지만...
    그런 여자를 5선까지 뽑아주는 국민성이 더 문제인가? ㅋㅋ
  • 레벨 소장 그럼끄지라 25.12.17 17:07 답글 신고
    석열이 똥꼬 빨아서 꿀 조낸 빨다가 좆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5.12.17 17:11 답글 신고
    어짜피 대통령실에선 무능한거 다 파악했고 순차적으로 돌면서 개망신 주려는 전략 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evamint 25.12.17 17:13 답글 신고
    그냥 놀면서 돈을 버는구나..니미
  • 레벨 상사 3 이명박그네똥석렬 25.12.17 17:17 답글 신고
    찌질한데, 깜도 안되면서 나대다가 골로가지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5.12.17 17:17 답글 신고
    도둑질 해먹으라고 그자리 앉혔는데..
  • 레벨 준장 오호호2 25.12.17 17:20 답글 신고
    책사이사이 끼우는건 하수지.
    책파내서 달러다발이나 금괴도 넣고 다니고 그랬었는데.
    그런 사실조차 모르는게 무능력과 무지의 극치임.
  • 레벨 병장 토마토맛있다 25.12.17 17:36 답글 신고
    학재답네 ㅎㅎ
  • 레벨 중령 3 수넹이 25.12.17 17:41 답글 신고
    내란 수괴가 박아놓은 C급, D급.
  • 레벨 원사 3 머스텍 25.12.17 17:48 답글 신고
    무능해서 찌질한거야? 찌질해서 무능력 한거야? 인천공항 사장은 어떻게 가능했던거야?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5.12.17 17:49 답글 신고
    낙하산의 본질인가?
  • 레벨 원사 1 좀더가까이 25.12.17 18:06 답글 신고
    다 좋아해도 국회의원 3선이라는 사실이 더 충격임
  • 레벨 소위 3 참견러 25.12.17 18:08 답글 신고
    인천 서구청장 이학재 그사람 맞는겨? 이분 정치 계속 하고 있었구나~ㅋ
  • 레벨 준장 민정민 25.12.17 18:40 답글 신고
    2찡 종특 ㅋㅋㅋ

    무능한새끼가 앞에서는 아는것도 없어서 어버버 하다가 뒤에가서 후까시 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5.12.17 21:18 답글 신고
    능력은 없는게 쓸데없는 자존심만 부리는
  • 레벨 준장 좋겠다생각없이살아서 25.12.17 23:40 답글 신고
    뽑은놈이 폐급이라 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