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대통령이재명 아 그럼 아자씨는 혼자서 주 7일 일해서 연금저축 팍팍해놔 그런 걱정 하지 말고 아자씨나 잘하면 되는거 아냐? 왜 하기싫은 사람까지 물귀신 작전으로 끌고가려해? 투잡 쓰리잡 뛰어서 7일 일해. 본인 의지만 있으면 못할거 없잖아?사람이 기본적인 삶의 질이라는게 있는데 염병하고 후진국 따라가려고 발악을해?
@20대대통령이재명 그리고 기업들이 6일제 도입하면 그만큼 임금을 더 줘야 하는데 기업 입장도 들어봐야지. 아마 지들도 싫을걸? 4일하나 5일하나 6일하나 심지어 7일을 일해도 임금을 줄이지 않으면 무슨수를 써도 중국에 임금으로 밀리는데 아자씨 월급 4~50만원 받고 일할자신 있어? 중국을 뭔수로 이겨? 헛소리좀 하지말어
난 진짜 피가 바짝바짝 마른다 나라 망하고 나 복지 연금 혜택 못받을까봐
윤석열이 걔 아닌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