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지나가는한량 25.12.28 16:03 답글 신고
    내란매국당것이 일제부역을 논하고 있구먼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2 보배람보 25.12.28 16:11 답글 신고
    와~관상이..
  • 레벨 원수 바보맨 25.12.28 16:27 답글 신고
    당연히 탈당하고 이재명 정부로
    겨들어가지 싶읍니다
  • 레벨 소장 hisanova 25.12.28 16:30 답글 신고
    일제 부역? 이런 ~#~♧\♤♧}♤\♧{[□○□
  • 레벨 중장 세콘도 25.12.28 16:37 답글 신고
    근데 이혜훈을 장관 후보자로 낙점하다니 이잼 대통령 대단하네요.
  • 레벨 중령 2 사랑과금전 25.12.28 16:45 답글 신고
    그때 중학생에게 제대로 맞았어야 됐어
  • 레벨 소위 1 킬로만자루의표범 25.12.28 16:51 답글 신고
    이건아니죠...
    이혜훈이라니...
  • 레벨 하사 3 락희식스 25.12.28 16:57 답글 신고
    비서관들은 어떤 분인지 궁금하네
  • 레벨 하사 3 솟아라 25.12.28 17:02 답글 신고
    할 인물이 그리 없나?
  • 레벨 중령 3 레위나 25.12.28 17:03 답글 신고
    빠와 까를 모두 미치게 만드는 대통령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이럴끼가 25.12.28 17:05 답글 신고
    이혜훈 이자도 이잼 욕 엄청했지 사람은 안바뀐다
  • 레벨 소령 1 익호꿍 25.12.28 17:11 답글 신고
    이혜훈 ㅋㅋ

    이러다간 조만간 나경원도 한자리 줄 기세네

    아무리 인재중용 이라도 정도란게 있는거지 진짜 정떨어질라 하네

    이잼 거 좀 적당히 하쇼!!
  • 레벨 소위 3 solaris76 25.12.28 20:25 답글 신고
    이혜훈 김용태(목동) 정도면 그나마 요샌 없는 합리적 보수였다고 봄. 중도층을 끌어올 수 있는 카드로 보입니다만?? 멀쩡하게 서울에게 국회의원하던사람들 당시 황교안이 험지로 보내서 망한 케이스.
  • 레벨 소령 1 익호꿍 25.12.29 04:34 신고
    @solaris76

    내란당에 합리적 보수가 있다고?

    니미 암세포도 생명이라 이건가?ㅋㅋ
  • 레벨 중사 2 soulsavers 25.12.28 17:33 답글 신고
    아무리 그래도 참! 씁쓸하네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5.12.28 17:39 답글 신고
    앞으로 어떻게 돌아갈지 궁금해지네요
  • 레벨 원사 1 흥민손 25.12.28 18:37 답글 신고
    윤어게인 외치던 연을 장관이라니
  • 레벨 소장 1923 25.12.28 19:50 답글 신고
    정권이 미친거쥬..이혜훈만한 여권 인사가 없는 것도 아닐거고..의룡인때도 헛발질하더니 태종이 되랬더니 세종인줄
  • 레벨 소위 2 마패와나 25.12.28 19:57 답글 신고
    한번더 길바닥에서 용자 만나길 기원하마,,ㅋㅋ
  • 레벨 원사 3 v화니v 25.12.29 04:21 답글 신고
    MBC 엥커에서 왜 제명됬는지 이제야 알겠네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