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822142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혜훈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겨들어가지 싶읍니다
이혜훈이라니...
이러다간 조만간 나경원도 한자리 줄 기세네
아무리 인재중용 이라도 정도란게 있는거지 진짜 정떨어질라 하네
이잼 거 좀 적당히 하쇼!!
내란당에 합리적 보수가 있다고?
니미 암세포도 생명이라 이건가?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