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1.09 15:58 답글 신고
    70% 이상 지지 받는다는건
    당장 전쟁을 하더라도
    지지할 국민들은 다 지지한다는거죠.

    일본이 제2차세계대전을
    괜히 일으킬 수 있었던게 아님.
    일본 국민들도 한패였죠.
    답글 0
  • 레벨 대장 이쁜늑대 26.01.09 15:56 답글 신고
    침묵은 동조하는 겁니다
    답글 0
  • 레벨 원수 이재명대통령연임 26.01.09 15:48 답글 신고
    잘한다 잘한다~ ^^ 좆망 가즈앙~ ^^
    답글 0
  • 레벨 원수 이재명대통령연임 26.01.09 15:48 답글 신고
    잘한다 잘한다~ ^^ 좆망 가즈앙~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벌레는일베로 26.01.09 17:23 답글 신고
    그렇게요 일본가서 유튭찍는 애들 대부분이 그럼 죄는 지들나라가 지었는데 우리나라 여행객이 혼나고 있음
  • 레벨 중위 2 알상탕 26.01.09 15:51 답글 신고
    역사는 반복되는걸 알면서도 국군을 해체하는데 열중하는 좌좀들은 뭐지?

    총 대신 삼단봉을 들고 있으라는게 찢짜이밍 정권인데..

    국가의 번영과 민족 중흥에 좌좀이 기여했던 역사는 1도 존재하지 않으며, 평화는 오직 상대방의 호의로부터 나올 것이라는 머가리 터진 소망을 당연하게 생각 함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좋겠다생각없이살아서 26.01.09 15:57 답글 신고
    국짐이나 계란판에서 떠들면 바로 그걸로 선동하려는거 보면 얘네들은 참 단순해.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알상탕 26.01.09 15:59 신고
    @좋겠다생각없이살아서 우리나라 3대 거짓선동인 인간광우병, 사드전자파, 후쿠시마 오염수 거짓선동은 전부 좌좀의 역사인데 아이러니 하누..

    시민들이 공동체 화합을 위해 그냥 넘어가주니까 천둥벌거숭이처럼 주제를 모르는 듯.
  • 레벨 중령 3 별거있나직진 26.01.09 16:07 신고
    @알상탕 그만 나대고... 새벽에 통곡할건데 뭐이리 빨리 진을 빼냐
    똥싼돼지 불쌍해 죽겠냐? ㅉㅉㅉ
  • 레벨 중장 점벌레 26.01.09 15:58 답글 신고
    ..............................................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1.09 16:20 답글 신고

    다까끼가 하던 짓
    닭이 이어서 했지
    닭만 했나
    쥐,돼지도 그 짓거리 했지

    저러니
    알바비650원이나 받고
    조롱 당하지 ㅉ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벌레만보면측은지심 26.01.09 17:12 답글 신고
    인간광우병, 사드전자파, 후쿠시마 오염수 ?
    니가 떠드는게 전부 일부의선동으로 전체를 뭉게는 전형적인 수법이잖냐..

    김포장지안에 무해하지만 먹지말라고 하면 그게 먹어도 된다는 뜻이냐?? 어구...
    담배소송에서 졌다고 담배가 몸에 좋는거냐?

    인간광우병이 아니라 광우병이고 사드전자파가 아니라 사드의국제적분쟁이 문제이고..
    후쿠시마 오염수는 내가 위에 설명했으니 생략,,

    제발 정신좀 차리고 살아라 임마.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벌레만보면측은지심 26.01.09 17:52 답글 신고
    상탕아..
    광우병당시 민주당보다 현제의 국힘이 더 많지않았나?
    글고 황당한 괴담은 언제나 존재하는데 그걸로 자꾸 본질을 흐리지말라는거잖어....
    그럼 코로나주사에 마이크로로봇 있다고 주사의심하면 코로나 백신 자체가 의미없어지냐??

    자 다음 사드. 이때도 국힘쪽이 좀 더 많았지??
    사드 덕분에 중국이 지랄하고 우리쪽 유통 개박살나고 지금도 문화컨텐츠를 못팔아먹지?
    그래서 그 사드가 우리한테 뭔도움이 된거지???

    계속하까??
    오염수? 이건 솔직히 할말이 있냐..?
    화장실 변기물 먹어도 안죽는다.,. 니 많이 먹어라 수돗물이라 충치에도 좋다.
  • 레벨 중사 2 한가지만 26.01.09 18:45 답글 신고
    @찬이가
    북한에 무인기 보내고 전쟁 내려고 했던 대통령이 윤석열 아니냐?
    그리거 리짜이밍이 누구야? 니가 아는 국짐당 소속이냐?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1.09 15:55 답글 신고
    계속 올라가랔ㅋㅋㅋㅋㅋㅋ

    그럴수록 좆망하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이쁜늑대 26.01.09 15:56 답글 신고
    침묵은 동조하는 겁니다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1.09 15:58 답글 신고
    일본 새끼들은 지들 고립되면 전쟁일으키던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1.09 16:00 답글 신고
    브레이크가 없으니깐
    그게 더 무서운거임.

    담벼락이든 마주오는 차량이든
    어디든 들이박아야 끝남.

    일본인 대부분은 정치에 관심이 없어요.
    사람은 착해요. 참 위험하죠.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1.09 15:58 답글 신고
    70% 이상 지지 받는다는건
    당장 전쟁을 하더라도
    지지할 국민들은 다 지지한다는거죠.

    일본이 제2차세계대전을
    괜히 일으킬 수 있었던게 아님.
    일본 국민들도 한패였죠.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1.09 16:27 답글 신고
    정치에 관심 없다는 것이
    투표율에서 보면 증명됐죠

    문제는
    정치를 혐오 또는 관심은 없어도
    정치인이 선동 하면
    그렇게 휘둘릴 사람들 이라는 반증

    이렇게 왜국사회를 보면
    정치인들은 세습을 하며 스스로 권력을
    공공히 하고 특정 계층이 사회 전반을 좌지우지 하는데
    이 모습이
    바로 한국 내란 당 정치인들과 수박들이 원하는 정치 구조

    두고두고 세습하고 본인들 이익이 국가 이익이 되며
    정치에 관심을 두지 못하게 정치 혐오를 일으키죠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1.09 16:54 답글 신고
    국내에서 인기 끌고~~ 실리적으로 박살나는 정책을 펴고 있는 일본~~

    잘한다~~!! 굿!!

    우리는 우리가 하던거나 하면 됨~~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1.09 17:05 답글 신고
    ㅎㅎ
  • 레벨 원사 1 잇츠미 26.01.09 17:08 답글 신고
    저기도 여자윤석열인갑다
  • 레벨 대위 3 다리털휘날리며 26.01.09 19:42 답글 신고
    일본은 간접선거 제도 아닌가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