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년놈들을 뽑은 놈들이 일본 국민들임.
희토류가 나발이고 지지율이 계속 올라감.ㅋ
일본 국민은 침략의 역사를 제대로 안 배우니
정신 놓고 있으면 역사는 분명히 반복됨.
조회 8,901 |
추천 170 |
2026.01.09 (금) 15:47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당장 전쟁을 하더라도
지지할 국민들은 다 지지한다는거죠.
일본이 제2차세계대전을
괜히 일으킬 수 있었던게 아님.
일본 국민들도 한패였죠.
총 대신 삼단봉을 들고 있으라는게 찢짜이밍 정권인데..
국가의 번영과 민족 중흥에 좌좀이 기여했던 역사는 1도 존재하지 않으며, 평화는 오직 상대방의 호의로부터 나올 것이라는 머가리 터진 소망을 당연하게 생각 함 ㅋㅋ
시민들이 공동체 화합을 위해 그냥 넘어가주니까 천둥벌거숭이처럼 주제를 모르는 듯.
똥싼돼지 불쌍해 죽겠냐? ㅉㅉㅉ
다까끼가 하던 짓
닭이 이어서 했지
닭만 했나
쥐,돼지도 그 짓거리 했지
저러니
알바비650원이나 받고
조롱 당하지 ㅉ
니가 떠드는게 전부 일부의선동으로 전체를 뭉게는 전형적인 수법이잖냐..
김포장지안에 무해하지만 먹지말라고 하면 그게 먹어도 된다는 뜻이냐?? 어구...
담배소송에서 졌다고 담배가 몸에 좋는거냐?
인간광우병이 아니라 광우병이고 사드전자파가 아니라 사드의국제적분쟁이 문제이고..
후쿠시마 오염수는 내가 위에 설명했으니 생략,,
제발 정신좀 차리고 살아라 임마.
광우병당시 민주당보다 현제의 국힘이 더 많지않았나?
글고 황당한 괴담은 언제나 존재하는데 그걸로 자꾸 본질을 흐리지말라는거잖어....
그럼 코로나주사에 마이크로로봇 있다고 주사의심하면 코로나 백신 자체가 의미없어지냐??
자 다음 사드. 이때도 국힘쪽이 좀 더 많았지??
사드 덕분에 중국이 지랄하고 우리쪽 유통 개박살나고 지금도 문화컨텐츠를 못팔아먹지?
그래서 그 사드가 우리한테 뭔도움이 된거지???
계속하까??
오염수? 이건 솔직히 할말이 있냐..?
화장실 변기물 먹어도 안죽는다.,. 니 많이 먹어라 수돗물이라 충치에도 좋다.
북한에 무인기 보내고 전쟁 내려고 했던 대통령이 윤석열 아니냐?
그리거 리짜이밍이 누구야? 니가 아는 국짐당 소속이냐?
그럴수록 좆망하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더 무서운거임.
담벼락이든 마주오는 차량이든
어디든 들이박아야 끝남.
일본인 대부분은 정치에 관심이 없어요.
사람은 착해요. 참 위험하죠.
당장 전쟁을 하더라도
지지할 국민들은 다 지지한다는거죠.
일본이 제2차세계대전을
괜히 일으킬 수 있었던게 아님.
일본 국민들도 한패였죠.
투표율에서 보면 증명됐죠
문제는
정치를 혐오 또는 관심은 없어도
정치인이 선동 하면
그렇게 휘둘릴 사람들 이라는 반증
이렇게 왜국사회를 보면
정치인들은 세습을 하며 스스로 권력을
공공히 하고 특정 계층이 사회 전반을 좌지우지 하는데
이 모습이
바로 한국 내란 당 정치인들과 수박들이 원하는 정치 구조
두고두고 세습하고 본인들 이익이 국가 이익이 되며
정치에 관심을 두지 못하게 정치 혐오를 일으키죠
잘한다~~!! 굿!!
우리는 우리가 하던거나 하면 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