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3 eyecontact 26.01.14 07:23 답글 신고
    이재명대통령이 사법부는 아니잖아요,,무조건 대통령 탓도 아니라고 봅니다,
    그래도 가석방 없는 무기징역 이상의 사형이 집행됨이 바램입니다,,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7:26 답글 신고
    그렇죠
    가석방 없는 무기징역

    그래야 합니다 , 반드시

    그리해야
    이나라가 제대로 살아 나갈것입니다
  • 레벨 대장 힌남노김희수병신새끼 26.01.14 07:32 신고
    @색검 아니죠. 바로 사형 집행해야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7:28 답글 신고
    두고 봅시다
    이놈아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7:33 답글 신고
    이놈아
    그러니까
    두고 보자는데

    왜 덤비냐

    뭐가 불만인거냐

    매국노 새끼야

    계속 덤벼봐

    나 시간많어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7:38 답글 신고
    도망 가지마
    잡스러운 매국노 새끼야

    개소리 말구 더 덤벼
  • 레벨 대위 1 을사찢약 26.01.14 07:40 신고
    @색검 ㅋㅋㅋㅋ 60 넘겼지? 말투가 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7:45 답글 신고
    을사
    너 아이디가 여러개구나

    하하

    그래좋다

    덤벼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7:50 답글 신고
    더 덤벼
    아주 좋아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7:51 답글 신고
    일베야 너 여기 아이디 몇개니 ?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7:52 답글 신고
    그러니까
    국민들이 지원해 줘야 그게 되자나

    이바보야


    전두환 노태우 이명박 박근혜

    다 풀려나서 띵까 띵까 하잖아

    이 멍청한 놈아 생각좀 하고 살아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7:59 답글 신고
    너 시간 많구나

    좋다
    그러면 한가지 물어보자

    윤석열 좋아하니 ?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8:02 답글 신고
    근데 왜 나한테 개겨 ?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8:11 답글 신고
    오 , 그래 ?

    그러면
    너가 윤석열 좋아하는 이유를 아무거나 말해바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8:21 답글 신고
    근데 왜 나한테 개겨
    윤석열 무조건 당장 죽여야 한다고 말한
    내글에 왜 덤벼
    이일베새끼야

    솔직히 말해봐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8:25 답글 신고
    사람은 자신을 속이면 안되

    거짓은 누구한테나 그냥 보이거든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8:33 답글 신고
    도망갈 생각말구
    더 덤벼

    매국노 새끼야

    오늘 아주 주리를 틀어주마
  • 레벨 중령 1 구꾸까까 26.01.14 08:27 답글 신고
    쟤는 못해도 아무리 못해도 정권 바뀌기전에는 못나와요..

    뭐 예전처럼 국민통합 이따위 소리 하면서 석방 하라는 말 안통한다고 이재명 대통령이 인터뷰 한게 있거든요 ..

    그거는 별개문제다 왜 풀어주냐 ? 이런식 으로요.....

    못나옵니다 .... 아무리 못해도 술 5년동안 은 못먹습니다....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8:37 답글 신고
    그건 아니죠
    가석방없는 영구옥살이 해야 합니다
  • 레벨 중령 1 구꾸까까 26.01.14 18:11 신고
    @색검 당연히 못나와야죠 문제는 정권이 바뀌면 또 개같이 달려들어서 국민화합 이질라 하면서 풀어줘야 한다고 그런 개소리 하면서 풀어 줄거 같거든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8:39 답글 신고
    도망 가려구 ?

    너지금 도망가려면
    앞으로 내앞에 얼씬 거리지 마라 , 응 ?

    하하

    매국노 새끼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8:43 답글 신고
    그래
    ?
    왜 도망안가구 개기냐 ?

    하하

    말해

    니가 윤석열 좋아하는이유
  • 레벨 중장 색검 26.01.14 08:44 답글 신고
    빨리 말해 씹쌔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