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석방 없음 ,
이게
가장 중요한 겁니다
만일
지금 이재명 정부가
예전 처럼
가석방 , 이따위로 윤석열을 봐주려고 한다면
이재명도
똑같은 놈이 되는겁니다
가석방 없음 ,
이게
가장 중요한 겁니다
만일
지금 이재명 정부가
예전 처럼
가석방 , 이따위로 윤석열을 봐주려고 한다면
이재명도
똑같은 놈이 되는겁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그래도 가석방 없는 무기징역 이상의 사형이 집행됨이 바램입니다,,
가석방 없는 무기징역
그래야 합니다 , 반드시
그리해야
이나라가 제대로 살아 나갈것입니다
이놈아
그러니까
두고 보자는데
왜 덤비냐
뭐가 불만인거냐
매국노 새끼야
계속 덤벼봐
나 시간많어
잡스러운 매국노 새끼야
개소리 말구 더 덤벼
너 아이디가 여러개구나
하하
그래좋다
덤벼라
아주 좋아
국민들이 지원해 줘야 그게 되자나
이바보야
전두환 노태우 이명박 박근혜
다 풀려나서 띵까 띵까 하잖아
이 멍청한 놈아 생각좀 하고 살아라
좋다
그러면 한가지 물어보자
윤석열 좋아하니 ?
그러면
너가 윤석열 좋아하는 이유를 아무거나 말해바
윤석열 무조건 당장 죽여야 한다고 말한
내글에 왜 덤벼
이일베새끼야
솔직히 말해봐
거짓은 누구한테나 그냥 보이거든
더 덤벼
매국노 새끼야
오늘 아주 주리를 틀어주마
뭐 예전처럼 국민통합 이따위 소리 하면서 석방 하라는 말 안통한다고 이재명 대통령이 인터뷰 한게 있거든요 ..
그거는 별개문제다 왜 풀어주냐 ? 이런식 으로요.....
못나옵니다 .... 아무리 못해도 술 5년동안 은 못먹습니다....
가석방없는 영구옥살이 해야 합니다
너지금 도망가려면
앞으로 내앞에 얼씬 거리지 마라 , 응 ?
하하
매국노 새끼
?
왜 도망안가구 개기냐 ?
하하
말해
니가 윤석열 좋아하는이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