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건들이 많아서 빵에서 나올리는 없겠지만
2심에서 3년에 집행유예 나오면
왠지 무죄라고 떠들꺼 같아서 찝찝하다는
우리 판사들 불가능은 없거든요
조회 303 |
추천 8 |
2026.01.16 (금) 16:54

다른 사건들이 많아서 빵에서 나올리는 없겠지만
2심에서 3년에 집행유예 나오면
왠지 무죄라고 떠들꺼 같아서 찝찝하다는
우리 판사들 불가능은 없거든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