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짐은 이제 부터 죽었다구 복창혀...ㅎ
니들 때문에 낙마혔어...
판도라에 상자가 열린겨...
어차피 낙마혔으니까...
망나니 칼춤이라도 춰야지...ㅋ
내 수첩에 적어 놓은거 풀면 알쟈?...ㅋ
조회 10,255 |
추천 181 |
2026.01.25 (일) 16:09

국짐은 이제 부터 죽었다구 복창혀...ㅎ
니들 때문에 낙마혔어...
판도라에 상자가 열린겨...
어차피 낙마혔으니까...
망나니 칼춤이라도 춰야지...ㅋ
내 수첩에 적어 놓은거 풀면 알쟈?...ㅋ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이제 서로 죽여라
뭐 왕뚜껑라면이라도 하나 먹을 수는 있냐?
이제 서로 죽여라
이혜훈입장에서 그걸 풀어서 얻을 이익이 하나도 없음
앞으로 보수인사들 등용하는걸로 뭘 해볼 기회도 다 사라짐
학습됨 이재명이 불러서 갔다간 ㅈ되는구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