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윤석열췌장암기원 26.02.02 17:33 답글 신고
    사극볼때는 좋게봤었는데 이제보니... 이거뭐 할말을 잃게 만드네요.
  • 레벨 대장 라온미리 26.02.02 17:35 답글 신고
    신은 없는게 확실함

    저런거 먼저 데려가지 않는거보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1 먹태깡 26.02.02 22:18 답글 신고
    단순한게 아니고 옳고 그름 정상과 비정상의 구분이지

    저런 새끼가 정상이라고 생각 들면 너도 개2찍 개독 사이비 매국노 라는거 인증 하는건데 저게 옳아?
  • 레벨 중장 ader 26.02.02 17:36 답글 신고
    왐마~! 제대로 미친놈이네~!
  • 레벨 대장 스파이글라스 26.02.02 18:05 답글 신고
    예전부터 개독정신병자였는데 지금 커밍아웃했을뿐
  • 레벨 상사 1 이은호a 26.02.02 19:20 답글 신고
    저 사람이 제 5공화국에서 김대중 대통령 역할을 했다니...
  • 레벨 원수 정의의똥침 26.02.02 19:20 답글 신고
    오냐 그래. 하루 빨리 주님 곁으로!!
  • 레벨 대령 3 혀기바라기 26.02.02 19:25 답글 신고
    헐..
    간간히 답답한 드라마에서 듣보잡 비중도 없는 역할하던 노딱할배 어디로 사라졌나 했더니 먹사로 전향한겨? 수준이 그따위니까,추하게 늙어가지ㅉㅉㅉ 입으로 죄를짓고 악업을 쌓았으니..너야말로 앞길이 뻔하네..
  • 레벨 하사 2 erindad 26.02.02 19:26 답글 신고
    영화 황해에서 곽도원 와이프 역할이 이 냥반 딸입니다.
  • 레벨 원사 2 질주구루마 26.02.02 19:34 답글 신고
    객사란다.. 말뽄새보니 개종자가 의심스럽네
  • 레벨 대위 2 ginee649 26.02.02 19:34 답글 신고
    언능 니애비어미 따라가라
  • 레벨 원사 2 육육육사사사사처단 26.02.02 19:35 답글 신고
    빨리 주님의 품에서 안식을 찿으시길 ...할렐루야~~~
  • 레벨 준장 NSRED 26.02.02 19:46 답글 신고
    근데 저사람 같은 목사들은 왜 자꾸 타인을 못잡아 먹어 안달이지..??
    아가페 이런거 모르나..?? 남을 사랑해라가 아니라 저주를 퍼부으라고 배웠나..?
  • 레벨 대령 1 재건이 26.02.02 19:52 답글 신고
    개도 원숭이도 돼지도 목사가.
    되는 개돼지 같은 나라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2.02 19:52 답글 신고
    예수는 원수를 사랑하라고 했는데, 왜 저들은 저주를 일삼을까?
  • 레벨 상병 해외입국자 26.02.02 20:06 답글 신고
    정신병이 발병했네요. 이제 그만 사라져주길...
  • 레벨 중사 1 행복만땅구 26.02.02 20:12 답글 신고
    정말 기가차네요.
  • 레벨 대위 3 무브라이크트리 26.02.02 20:25 답글 신고
    하느님 짝퉁 하나님을 믿는, 태생부터 사기꾼 집단임.
  • 레벨 소령 3 밤이슬 26.02.02 20:25 답글 신고
    개독에게서 투표권 몰수에 한표
  • 레벨 원사 1 봉배득림비오 26.02.02 21:00 답글 신고
    방송에서 고인 생전에 황치훈님 병문안가는거도 나오고 그런거는 병상의 이영훈님을 본다고하며 방송사카메라 대동하고갔던 이모가수와 전혀 다를바가 없었던것이었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1 dupk 26.02.02 21:35 답글 신고
    얘도 곧 김흥국처럼 되겠네. 얼굴 홍조에 띵띵 붓고 추레한 전형적인 2찍 틀딱들 면상
  • 레벨 대령 1 까칠이삼오공이 26.02.02 22:36 답글 신고
    쳐넣어라...
  • 레벨 중장 세콘도 26.02.02 23:36 답글 신고
    이분이 목사하는구나. 저거 사자 명예 훼손으로 처벌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티거는호랭이 26.02.03 01:45 답글 신고
    근데 극우들은 왜 목소리가 다 약장수인가.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6.02.03 09:46 답글 신고
    너도 따라가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