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방이 없어서
못 물러 갑니다
저는
문간방에 삽니다
안방은
마눌에게 빼앗겼습니다
TV랑 같이
살겠답니다
늙으면
다 이렇죠 뭐
아무튼
존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뒷방이 없어서
못 물러 갑니다
저는
문간방에 삽니다
안방은
마눌에게 빼앗겼습니다
TV랑 같이
살겠답니다
늙으면
다 이렇죠 뭐
아무튼
존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