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6.03.13 (금) 21:09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878803
2찍들한테 또속냐? 빡대가리들아 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과거
대통령 선거철
(시간 순서)
1. 우리가 진짜 문재인 지지자다. 이재명 악마화.
2. 문재인 전 대통령 이재명 지지선언
3. 문재인을 문파에서 제명한다~~
4. 윤석열 지지선언.
뉴이재명
1. 우리가 진짜 이재명 지지자다. 나머진 다 반명이다~
예상 시나리오.
2. 이재명 대통령 정청래 당대표 및 국회의원 의견 지지.
3. 뉴이재명에서 이재명을 제명한다.
4. 국힘 후보자 지지선언.
한번 속는건 순진한거지만, 두번 속으면 바보 입니다.
과거
대통령 선거철
(시간 순서)
1. 우리가 진짜 문재인 지지자다. 이재명 악마화.
2. 문재인 전 대통령 이재명 지지선언
3. 문재인을 문파에서 제명한다~~
4. 윤석열 지지선언.
뉴이재명
1. 우리가 진짜 이재명 지지자다. 나머진 다 반명이다~
예상 시나리오.
2. 이재명 대통령 정청래 당대표 및 국회의원 의견 지지.
3. 뉴이재명에서 이재명을 제명한다.
4. 국힘 후보자 지지선언.
한번 속는건 순진한거지만, 두번 속으면 바보 입니다.
딴지를 정확히 보셨네요.
이색히들 이윤성이 빨고.
1년도 안되느지지율 66% 이재명 탄햑 이야기 하는 음흉한 놈들입니다.
왕수박 개 난리에 썩은 수박밭 갈아 엎어서 깨끗 해 짐(총선 대승)
이번에도 썪은 잔당 처리가 어느정도 될거라 봅니다.(모든 개혁 가자~~!)
문꿀오소리와 문파가 어떻게 친문지지자냐? 근본이 없는 집단이다.
걔들이 이상하게 변하고 나서 흐린눈한 지지자들이 얼마나 많은데 "친문"이라고 감투씌우고 뭐하는 짓이냐?어?
젠틀재인인가 그사람도 이상하게 변하고 욕먹기 시작하고. 그리고 소수였다.
더쿠 트위터에서 맨날 걔들이랑 싸우더니 뇌가 이상하게 변해버린듯 ㅋㅋㅋㅋ
문꿀오소리는 애초부터 여초에서 생긴 애들이고,
소수 여초 커뮤니티를 밭갈이 하면서 커뮤를 잡아먹던데 정말 근본없는 신천지로 추정되는 집단인데
문재인지지자=문파=문꿀오소리 라고 하니까 대화가 안통하는거다.
멍청한 뉴이재명 ㅉㅉㅉㅉ
특히 여시나 더쿠는 소쌍이라고 문파 다음카페 애들이랑 맨날 싸웠거든?
그러니까 문재인지지자는 = 소쌍 =문파 이렇게 생각해서 괜히 문재인을 지지했던 친문쪽 정청래등은 다 문파!! 이러면서 악을쓰니 말이 통하나. 아우 진짜 무식한것들이야. 진짜 정치를 지들끼리 뒷담화까듯이 배워서 ㅉㅉ
뉴이재명의 미래는 문파다.
뭣모르는 2030여자애들 선동해서 그러지 말어
친노친문계 친낙계 구분못하는 못하고 "친문"이라고 사방에 총질하는 애들한테 지겹게 선동하네 ㅉㅉㅉ
그르니까 대통령은 건들지 마라
문재인이 계엄때 뭐 했나?
도서관 지켰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