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Prisilra 26.03.13 22:29 답글 신고
    문파 협작꾼들의 행적.
    과거
    대통령 선거철
    (시간 순서)
    1. 우리가 진짜 문재인 지지자다. 이재명 악마화.
    2. 문재인 전 대통령 이재명 지지선언
    3. 문재인을 문파에서 제명한다~~
    4. 윤석열 지지선언.

    뉴이재명
    1. 우리가 진짜 이재명 지지자다. 나머진 다 반명이다~

    예상 시나리오.
    2. 이재명 대통령 정청래 당대표 및 국회의원 의견 지지.
    3. 뉴이재명에서 이재명을 제명한다.
    4. 국힘 후보자 지지선언.

    한번 속는건 순진한거지만, 두번 속으면 바보 입니다.
    답글 0
  • 레벨 소장 1923 26.03.13 21:59 답글 신고
    재들 뉴이재명으로 택갈이 했어..뉴이재명에 온갖 잡 쓰레기들 다 모였구먼. 물론 아닌 사람도 이씬하지
    답글 0
  • 레벨 하사 1 Sundays 26.03.13 22:04 답글 신고
    갈라치기 하려고 애쓰네
    답글 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J2K2 26.03.13 22:34 답글 신고
    너야?
  • 레벨 대령 3 이따구로650받을래 26.03.14 10:40 신고
    @J2K2 ㅎㅎㅎㅎ
  • 레벨 원사 1 버그레인저 26.03.14 08:26 답글 신고
    바로 튀어 나오네 ㅋㅋㅋㅋ
  • 레벨 소장 1923 26.03.13 21:59 답글 신고
    재들 뉴이재명으로 택갈이 했어..뉴이재명에 온갖 잡 쓰레기들 다 모였구먼. 물론 아닌 사람도 이씬하지
  • 레벨 하사 1 Sundays 26.03.13 22:04 답글 신고
    갈라치기 하려고 애쓰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쮸우우우우운 26.03.14 00:18 답글 신고
    왜 이리 딴지를 싫어하는지? 거기 유배지라 단골이라도 되는건지... 선명해서 알아보긴 좋네. 요샌 말 길게 하면서 헷갈리게 하는 애들이 많던데
  • 레벨 중령 1 d찌찌뽕b 26.03.13 22:28 답글 신고
    그 이야기 아냐?.이재명 찍지말고 남경필 찍자고 한거? 이야기 해줄까?
  • 레벨 대위 3 Prisilra 26.03.13 22:29 답글 신고
    문파 협작꾼들의 행적.
    과거
    대통령 선거철
    (시간 순서)
    1. 우리가 진짜 문재인 지지자다. 이재명 악마화.
    2. 문재인 전 대통령 이재명 지지선언
    3. 문재인을 문파에서 제명한다~~
    4. 윤석열 지지선언.

    뉴이재명
    1. 우리가 진짜 이재명 지지자다. 나머진 다 반명이다~

    예상 시나리오.
    2. 이재명 대통령 정청래 당대표 및 국회의원 의견 지지.
    3. 뉴이재명에서 이재명을 제명한다.
    4. 국힘 후보자 지지선언.

    한번 속는건 순진한거지만, 두번 속으면 바보 입니다.
  • 레벨 병장 ok7766 26.03.13 22:53 답글 신고
    야 너 윤석열이지?ㅋㅋ깜빵에서도 갈라치기하느라 애쓴다?ㅋㅋㅋ일베 신천지 통일교 사형이 답이다.
  • 레벨 중장 일베를보면짖는개 26.03.13 23:11 답글 신고
    뉴재명이들 너무 약해ㅋㅋㅋ
  • 레벨 중령 1 tmoney 26.03.13 23:21 답글 신고
    딴지게시판은 원래 반명 커뮤니티지. 거기 절반은 조당이랑 이중당적자일걸 ㅋㅋㅋ
  • 레벨 상사 2 쮸우우우우운 26.03.14 00:19 답글 신고
    에고고... 딴지를 몰라도 너무 모르네
  • 레벨 중령 1 d찌찌뽕b 26.03.14 00:55 답글 신고
    맞아요.
    딴지를 정확히 보셨네요.
    이색히들 이윤성이 빨고.
    1년도 안되느지지율 66% 이재명 탄햑 이야기 하는 음흉한 놈들입니다.
  • 레벨 대령 1 AJcompany 26.03.14 00:51 답글 신고
    문파 = 문꿀오소리
  • 레벨 소령 1 그랬었군 26.03.14 01:21 답글 신고
    난 이번 사태가 윤석열 계엄처럼 좋은 역할 한다고 봄.(파면)
    왕수박 개 난리에 썩은 수박밭 갈아 엎어서 깨끗 해 짐(총선 대승)
    이번에도 썪은 잔당 처리가 어느정도 될거라 봅니다.(모든 개혁 가자~~!)
  • 레벨 하사 1호봉 호잇호이이 26.03.14 01:30 답글 신고
    이래서 더쿠 및 여초애들이 정알못 소리를 듣는거지 ㅉㅉㅉ
    문꿀오소리와 문파가 어떻게 친문지지자냐? 근본이 없는 집단이다.
    걔들이 이상하게 변하고 나서 흐린눈한 지지자들이 얼마나 많은데 "친문"이라고 감투씌우고 뭐하는 짓이냐?어?

    젠틀재인인가 그사람도 이상하게 변하고 욕먹기 시작하고. 그리고 소수였다.

    더쿠 트위터에서 맨날 걔들이랑 싸우더니 뇌가 이상하게 변해버린듯 ㅋㅋㅋㅋ

    문꿀오소리는 애초부터 여초에서 생긴 애들이고,
    소수 여초 커뮤니티를 밭갈이 하면서 커뮤를 잡아먹던데 정말 근본없는 신천지로 추정되는 집단인데

    문재인지지자=문파=문꿀오소리 라고 하니까 대화가 안통하는거다.
    멍청한 뉴이재명 ㅉㅉㅉㅉ

    특히 여시나 더쿠는 소쌍이라고 문파 다음카페 애들이랑 맨날 싸웠거든?
    그러니까 문재인지지자는 = 소쌍 =문파 이렇게 생각해서 괜히 문재인을 지지했던 친문쪽 정청래등은 다 문파!! 이러면서 악을쓰니 말이 통하나. 아우 진짜 무식한것들이야. 진짜 정치를 지들끼리 뒷담화까듯이 배워서 ㅉㅉ


    뉴이재명의 미래는 문파다.
    뭣모르는 2030여자애들 선동해서 그러지 말어
    친노친문계 친낙계 구분못하는 못하고 "친문"이라고 사방에 총질하는 애들한테 지겹게 선동하네 ㅉㅉㅉ
  • 레벨 원사 3 오리화이팅 26.03.14 08:41 답글 신고
    난 뉴이재명 할래~
    그르니까 대통령은 건들지 마라
    문재인이 계엄때 뭐 했나?
    도서관 지켰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