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대놓고 탄핵 드립에 이어서 고소들어오는 거 싹다 무고죄로
조질거라니까 찍소리도 못하고 지리긴하네
저거 보수에서 했으면 또 하루종일 지랄 했을 거 아님?
김어준 파워 좆대긴 하나보다 진짜 ㅋㅋㅋ
계엄 때도 미리 알고 짐 싸서 뺏을 정도로 정보력 좆되던데
김어준이 좋다는 게 아님 근데
민주당을 시발 이정도로 팰 정도의 파워인지는 몰랐음
조회 563 |
추천 12 |
2026.03.14 (토) 09:09
민주당 대놓고 탄핵 드립에 이어서 고소들어오는 거 싹다 무고죄로
조질거라니까 찍소리도 못하고 지리긴하네
저거 보수에서 했으면 또 하루종일 지랄 했을 거 아님?
김어준 파워 좆대긴 하나보다 진짜 ㅋㅋㅋ
계엄 때도 미리 알고 짐 싸서 뺏을 정도로 정보력 좆되던데
김어준이 좋다는 게 아님 근데
민주당을 시발 이정도로 팰 정도의 파워인지는 몰랐음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