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이재용 회장이 징역 2년 6개월 산적이있죠? 그 아마 변호사 비용만 20억이 들었다 하더라구요.
부산에 머시마는 무기징역일텐데? 교도소를 안가요.
이거 왜 그럴까요?
경찰관이 수사 중에 정신병자 만들면 돼요. 그런데 겨우 치료 해놨는데 또 정신병자를 만들어서 스스로 치료 받게 하고 사과 한번 없으면 됩니다. 그리고 "니가 강간을 했다해서 내가 니를 정신병자로 만들었다."이런 주장을 하시면돼요.
제가 삼성 이재용 보다 대단한 놈이죠.
조회 242 |
추천 0 |
2026.03.16 (월) 16:57

삼성 이재용 회장이 징역 2년 6개월 산적이있죠? 그 아마 변호사 비용만 20억이 들었다 하더라구요.
부산에 머시마는 무기징역일텐데? 교도소를 안가요.
이거 왜 그럴까요?
경찰관이 수사 중에 정신병자 만들면 돼요. 그런데 겨우 치료 해놨는데 또 정신병자를 만들어서 스스로 치료 받게 하고 사과 한번 없으면 됩니다. 그리고 "니가 강간을 했다해서 내가 니를 정신병자로 만들었다."이런 주장을 하시면돼요.
제가 삼성 이재용 보다 대단한 놈이죠.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