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비일비 짖어될 필요없다.
요즘 벌거지새끼들 은근 분열시키려하는데.
잣이나까라.알아서 다하는데.묵묵히 응원해주면 된다.
선거철 되어가니,내란당 잡쓰레기 벌거지새끼들이
발악을 하는구마.아무리 짖어도 끝인거 니들도 알지?
조회 212 |
추천 10 |
2026.03.16 (월) 17:22

희비일비 짖어될 필요없다.
요즘 벌거지새끼들 은근 분열시키려하는데.
잣이나까라.알아서 다하는데.묵묵히 응원해주면 된다.
선거철 되어가니,내란당 잡쓰레기 벌거지새끼들이
발악을 하는구마.아무리 짖어도 끝인거 니들도 알지?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저능아가 낫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