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똥치약 26.03.18 15:21 답글 신고
    아무도 생각 못한 걸 생각해내는 재명이형
  • 레벨 준장 바람의점심1 26.03.18 15:45 답글 신고
    이거 박용진이가 한 말 기사 났떠라고요.. 박용진 싫지만 이건 맞는말
  • 레벨 중장 주제를알자 26.03.18 15:22 답글 신고
    증권사새끼들이 이틀동안 이자놀이?ㅋㅋㅋㅋ 바로줘라 이새끼들아
  • 레벨 원수 HappyCold 26.03.18 15:30 답글 신고
    이게 나라다
  • 레벨 준장 바람의점심1 26.03.18 15:45 답글 신고
    오예
  • 레벨 중장 IAMFINE 26.03.18 15:48 답글 신고
    역시 이재명!!
  • 레벨 중령 1 altarri 26.03.18 15:50 답글 신고
    그니까 이해안되게 +2일 출금은 개객끼들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3.18 15:50 답글 신고
    전산시대에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와..

    이제 공매도만 100% 전산화하면 대놓고 조작질 끝나겠군요

    일본도 아니고 대놓고 조작질할꺼라고 전산화 안한새끼들 다 잡아 족쳐주세요
  • 레벨 대위 3 올리바햇반 26.03.18 15:50 답글 신고
    와우~~ 굿굿!!!! 난 왜이러나 했어도 룰이니깐 그냥 넘겼는데.. 이걸 고치시네...ㅋㅋ
  • 레벨 소령 2 천안배방산 26.03.18 15:51 답글 신고
    이게 맞는거지
  • 레벨 준장 오호호2 26.03.18 15:52 답글 신고
    이틀치 이자 꿀꺽.
  • 레벨 소위 3 세인트루이스 26.03.18 15:52 답글 신고
    옳소~ 아주 좋아요~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3.18 15:53 답글 신고
    내돈인디 못찾아
    내돈인디 주식팔고 따른주식을 바로못사
    헐!!!
  • 레벨 소위 1 그러마그냥 26.03.18 16:24 답글 신고
    다른 주식은 바로 살 수 있을걸요~
  • 레벨 중장 주제를알자 26.03.18 16:29 답글 신고
    다른건 바로살수있죠, 현금화가안되서
  • 레벨 중령 2 내동료가되어라 26.03.18 16:29 답글 신고
    지우세요 다른주식은 살수 있어요 ㅎㅎ
  • 레벨 대위 3 상보루아 26.03.18 17:33 답글 신고
    주식안해보고 뇌피셜ㅋㅋ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3.19 06:24 답글 신고
    아~~~그렇군요
    배우고갑니다
    다른주식도 이틀동안 못사는줄알았어요
    ㄱㅅㄱㅅ^^
  • 레벨 중령 2 gasolin0 26.03.18 15:54 답글 신고
    이런 작고 사소한것에도 신경 써주시는게 진짜 국민을 생각하는 마음이 진정성있는거임!!
  • 레벨 원사 3 장샘 26.03.18 15:55 답글 신고
    와~ 역쉬... 너무나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던거를~ 이러니 기득권 세력이 이재명 대통령이 얼마나 밉겠어요^^ 아직도 이재명 대통령 지지에 망설이고 주저하시는 중도 여러분들~ 이제 믿으세요^^ 이재명은 합니다...
  • 레벨 원사 3 지금은잼통의시간 26.03.18 15:57 답글 신고
    이잼 연임하면 코스피 2만 가능하다고 봅니다!!!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3.18 15:57 답글 신고
    역시~
  • 레벨 중사 1호봉 행복한세상만들기운동 26.03.18 16:05 답글 신고
    내말이~~ 이게 말이되냐고. 나 진짜 이재명대통령 서민들 마음을 넘 잘알아.
  • 레벨 하사 3 폴과마리 26.03.18 16:06 답글 신고
    이거 잼통이 연임하려고 작업치는거 아닌지 겸공에서 청진기 대봐야 하는거 아녀?
  • 레벨 소위 1 우주미 26.03.18 16:09 답글 신고
    나는 저게 기술적으로 안되는건줄 알았는데...ㅋㅋ
  • 레벨 대위 3 dukeman 26.03.18 16:09 답글 신고
    왜 이틀후 입금되는지...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3.18 16:12 답글 신고
    이틀에서 하루로 앞당기도록 하겠다고 KRX가 밝혔음.
  • 레벨 대령 3 ㄷㅌㄷㅎㄱ 26.03.18 16:14 답글 신고
    전산화 다 되있는데 왜 안하고 있던거야?
    하긴 수집조 이틀만 굴려도 이자가....
    금융 카르텔의 용돈벌이 인가?
  • 레벨 원사 2 HVACLEE 26.03.18 16:14 답글 신고
    역시! 재매이 대통령님! 주식투자자들의 맘을 잘 아시는 분!
  • 레벨 상사 2 청룡은누굴태울까 26.03.18 16:14 답글 신고
    코인처럼 실시간 입출금해줘야지. 왜? 이틀씩이나 내돈을 묶어야 하는거야 비싼 수수료 받아쳐묵으면서 이 ㄱ ㅐ3끼들아!! 재명이형 화이팅!! 20년 연임 찬성!!
  • 레벨 대위 3 상보루아 26.03.18 17:33 답글 신고
    근데 코인은 사기 ㅋ
  • 레벨 중사 2 오디가뽀옹 26.03.18 16:18 답글 신고
    주식하면서 가장 답답하고 이해가 안돼서
    쳇 gpt한테 물어봤었는데
  • 레벨 대령 2 요리보고 26.03.18 16:18 답글 신고
    내가 코인하는 이유임~이틀 왜 묶어 두는거지....
  • 레벨 중위 1 행복한조국 26.03.18 16:39 답글 신고
    이틀 묶어놓는바람에 수익금 정산못하고 시드만 커짐
  • 레벨 중위 1 걔풀 26.03.18 16:40 답글 신고
    다른 주식 사게 할려는 증권사 수작질이지!! 수수료만 챙겨서 부자되기 ~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3.18 16:49 답글 신고
    오. 불장에도 쓸돈 미리 빼놓아야해서
    투자금에 못넣던거 이제 더넣어도 되겠네.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3.18 16:53 답글 신고
    저도 무슨 특별한 이유가 있나 하며
    묵묵히 그런가 보다 주식 했었는데
    다른 특별한 이유가 없었군요!!!

    이재명 대통령 파이팅!!!
  • 레벨 병장 카라칼라 26.03.18 16:57 답글 신고
    내돈인데 즉시줘라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3.18 17:12 답글 신고
    변경 되겠네
  • 레벨 준장 바람의점심1 26.03.18 17:35 답글 신고
    로또도 빨리 8시 땡 마감하면 바로 추첨해 !!!!!!!!!
  • 레벨 중장 싱싱불어라 26.03.18 18:05 답글 신고
    만약이 현행 이틀을 하루로 고쳐주고, 또한, 금요일은 예외로 바로 매도 즉시 인출 가능?으로라도..

    아예. 싹 없애면 더 좋지만..
  • 레벨 원사 3 혀니v아빠 26.03.18 18:11 답글 신고
    바로 찾으면 일부 까고 줌.
    너무하네
  • 레벨 하사 3 hotarubi 26.03.18 20:12 답글 신고
    종신대통령 부탁합니다. ㅠ
  • 레벨 병장 전설의법칙 26.03.19 11:55 답글 신고
    나 이거보고 찐 감동받음!! 잼통 최고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