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881970
아놔 역대급 대통령 ㄷㄷ
http://n.news.naver.com/mnews/article/032/0003434080?sid=100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이제 공매도만 100% 전산화하면 대놓고 조작질 끝나겠군요
일본도 아니고 대놓고 조작질할꺼라고 전산화 안한새끼들 다 잡아 족쳐주세요
내돈인디 주식팔고 따른주식을 바로못사
헐!!!
배우고갑니다
다른주식도 이틀동안 못사는줄알았어요
ㄱㅅㄱㅅ^^
하긴 수집조 이틀만 굴려도 이자가....
금융 카르텔의 용돈벌이 인가?
쳇 gpt한테 물어봤었는데
투자금에 못넣던거 이제 더넣어도 되겠네.
묵묵히 그런가 보다 주식 했었는데
다른 특별한 이유가 없었군요!!!
이재명 대통령 파이팅!!!
아예. 싹 없애면 더 좋지만..
너무하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