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882182
갈라치기가 아니면 답이 없다고 생각하는지..
걍 썩열이랑 신천지가 좋다고 하지..
왜이러는지.. 진짜 웃긴넘이네요..
에휴..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하긴 지가 하는게 그렇게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니까 이렇게 하겠지? 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