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6.03.18 (수) 20:14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882188
내가 해봐서 아는데...이실직고?
김학의도 못 알아보는 것들이 말많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검사도 난리치니 올바른 법이구나
할말 없는 것들이다
제발 입좀 다물어라!!!
이 상황이 지금 누구때문에
벌어진건데 니들이 아직도
그렇게도 할말이 많으냐?!!
처먹고 처먹다 배탈난 기사밖에 본 적이없다
꺼져라
업무량이 할 만 한가보네
AI 보다 공소장을 잘 꾸밀수 있다고 생각하나?
검사는 공소유지 담당관이 될겁니다.
나라를 말아 먹으려들어?
기다려라 판새,관피아 담엔 니들차례다.
그냥 짜져서 공소장이나 써라.
공부만 한 새끼들이 무슨...수사를 한다고 쌉쳐
이제그만~~~
추가ㅡ뚱렬이 아녔으면 바꾸기 힘들었다
검찰은 주디 닥치고 그냥 공소 유지만 하면 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