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883077
환율 1500
원화가치 얼마나 하락한거냐 ?
제2의 IMF가는건가 .....
지난 달만 해도 1,470 ~1,480에서 놀더니
이러면
코스피 도루 3,000 아래로 가는데
지금 코스피가 문제가 아니지
유가는 ?
수출은 ?
금리는 ?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