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위 선양은 인정
근데 공연에 차출되는 공무원의 주말 근무 수당을 왜 세금으로 씀?
소속사가 지불해야하는거 아님?
근데 또 이게 무료 공연이네?
혼란하다 혼란해.
암튼 그새끼 시절같은 안전사고는 발생하지말길.
근데 또 불안타 불안해.
조회 311 |
추천 4 |
2026.03.20 (금) 09:07

힌남노김희수병신새끼
국위 선양은 인정
근데 공연에 차출되는 공무원의 주말 근무 수당을 왜 세금으로 씀?
소속사가 지불해야하는거 아님?
근데 또 이게 무료 공연이네?
혼란하다 혼란해.
암튼 그새끼 시절같은 안전사고는 발생하지말길.
근데 또 불안타 불안해.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니 수준 힌남노 김희수
좆나 칭찬임
순수 민간 공연이 아닌가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