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6.03.20 (금) 10:09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883286
이스라엘은 개신교 탄압을 하는데 니들은 왜 시위할 때마다 이스라엘 국기 흔드냐?
특히 예수를 죽인 사람들이 이스라엘 사람들인데?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이스라엘의 유대교에서는 예수를 메시아로 인정 않함!! 오히려 거짓 메시아라고 하죠!!
유대교의 논리로하면 아직 메시아는 재림하지 않은것!!
근데도 우리나라 개신교는 이스라엘을 신성시하고 혼자 짝사랑하는중임!!
아주 골때려 ㅋㅋㅋㅋ
기독교인이 아니었다면 봐줬을거라는건 멍충한 생각이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