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하는건 니들 자유인데
교통마비로 인한 서울시민들의 여러 불편에 대하여 배상 해야함
이유는
너희들은 국가나 공공이익을 위한 소속 단체도 아니고
단지
너희들은 개인 으로서 사익을 목적으로 행하는 일이기 때문에
너희 공연으로 발생되어지는 모든 결과에 대해서
너희 가 벌어들인 수익으로
이나라에서 피해나 불편을 겪은 모든 국민에게
당연히 배상 해야 한다
공연 하는건 니들 자유인데
교통마비로 인한 서울시민들의 여러 불편에 대하여 배상 해야함
이유는
너희들은 국가나 공공이익을 위한 소속 단체도 아니고
단지
너희들은 개인 으로서 사익을 목적으로 행하는 일이기 때문에
너희 공연으로 발생되어지는 모든 결과에 대해서
너희 가 벌어들인 수익으로
이나라에서 피해나 불편을 겪은 모든 국민에게
당연히 배상 해야 한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세금 내는걸로 배급 받아 처먹잖아
서울이 고향 이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