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3)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1 JAGUARXJ220 26.05.02 16:47 답글 신고
    저거 풀어준 판새새끼

    쥐바기 나불나불 돌아댕깁
  • 레벨 원사 3 안전지대다 26.05.02 20:29 답글 신고
    결론은 도둑질을 하기 위해서
    합리화 한것임,
    일본출신 쥐박이 쥐새끼,
  • 레벨 중위 2 위안부 26.05.02 11:28 답글 신고
    2달러에 판 것은 북재앙이고

    보도에서 처럼 전문가들 조차 글로벌 공급망 변화에 따라 보호무역 기조가 강화되고 있으며 해외 광산의 확보가 그 어느 때 보다 절실하다라고 하는데, 좌좀들은 뇌가리가 멍청해서 세계가 어떻게 재편되고 있는지도 모르나보네..

    앗찻차..
    그걸 알았으면 이미 좌좀이 아니긴 하겠네.

    당장 25만원 내놓으라는 좀비떼 들인데 ㅋㅋ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5.02 11:29 답글 신고
    2달러는 선 많이 넘었지.
  • 레벨 중사 3 marcdorcel 26.05.02 11:32 답글 신고
    니 좇이나 빨아라
    니기미 씹창남아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5.02 11:36 답글 신고
    쥐박이때3조면 지금 화폐가치로 5조도 넘지않나? 2달라 회수?
    이건 대놓고 해쳐먹은거지..
  • 레벨 중령 3 팡리퍼 26.05.02 11:36 답글 신고
    왜 2달러에 팔게됐는지 생각은 해보고 떠들어야지..ㅉ
  • 레벨 소령 2 흔드르라보혜사이만희 26.05.02 11:37 답글 신고
    실업급여 조건 알아보는 니가 이런말은 좀 아니지 않겠습니까? 껄껄껄

    실업급여 타서 헌금하고 회장님 다이스키 외치면서 이딴 댓글 쓰는 니인생좀 정상궤도로 올리실 생각은 없으신지..
  • 레벨 원사 2 파파문 26.05.02 11:46 답글 신고
    투자를 잘못해서 손실이라는데 헛 소리를 하고 자빠졌어 ㅎㅎ 적당히 빨아라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5.02 11:50 답글 신고
    니 재산 내가 투자해 준다고 하고

    3,000원 돌려주면 욕 안 나오냐?
  • 레벨 소장 mitch 26.05.02 11:55 답글 신고
    횡설수설 하지말고 그래서 저게 그럼 누구 책임인데? 대답 똑바로 안해?
  • 레벨 대령 1 항시세끼 26.05.02 11:57 답글 신고
    적당히 해 적당히
    니들은 적당이를 몰라
    그러니국민들에게 쓰는돈은 아까워 죽겠고
    니들 상왕들 주딩이에 들어가는 돈은 하나도 안 아깝지
    적당이가 그렇게 어렵니?
  • 레벨 대장 피아노선율 26.05.02 11:59 답글 신고
    없이 살면 소중함을 모르니 ...

    힘들어도 열심히 사세요
  • 레벨 원사 2 함께하는우리 26.05.02 12:00 답글 신고
    이런 것들이 있으니 명박이들이 계속 나오는거.
  • 레벨 중령 3 스타벅스아메리카놈 26.05.02 13:20 답글 신고
    니가 빨리 천원 더주고 4천원에사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5.02 14:25 답글 신고
    푸하하
    생각이라곤
  • 레벨 원수 나는천억을가졌다 26.05.03 04:51 답글 신고
    니 대구살지?
    수준이 딱 그래보여
  • 레벨 대령 1 세월이가는대로 26.05.02 11:35 답글 신고
    지금이라도 관련자들해서 이명박한테까지 세금낭비 책임을 물어야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2 바이올 26.05.02 12:03 답글 신고
    학력과는 관계 없고, 사고 수준이 떨어지는 것은 맞다고 생각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파랑나라 26.05.02 11:37 답글 신고
    기회비용 생각하면 수십 조 내지 수백 조 손해 본 듯.
  • 레벨 일병 깡추 26.05.02 11:40 답글 신고
    얼마나 쳐 해먹었을까
  • 레벨 대위 2 ginee649 26.05.02 11:45 답글 신고
    특검 발의 해라... 선거는 선거고.
    일을 해라 만주당아 밥값해라.
  • 레벨 중령 3 쥴리야놀자 26.05.02 11:57 답글 신고
    쥐박이 사자방은 반드시 털어야함..
    비리가 엄청날듯 ㅠㅠㅠㅠ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5.02 12:01 답글 신고
    투자 주작일까?
    그럼 의심까지 들지??
  • 레벨 상사 3 햇살을받고 26.05.02 12:03 답글 신고
    매년 2000억원 손실금 꼴아밖히는 광산 손절 타이밍 당연.
  • 레벨 소장 운전은안전하게 26.05.02 12:03 답글 신고
    현재 모든 한국사회의 악의 원인은 MB가 뿌린씨앗
  • 레벨 중사 1 좋댓구알 26.05.02 12:06 답글 신고
    만악의 근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playplay33 26.05.02 12:21 답글 신고
    대체 얼마나 해쳐먹어길래 ..
    까도 까도 나오네 ㅋㅋ
    이러니 윤석열이 보고 따라 한거구만
  • 레벨 중장 웰컴투헤븐조선 26.05.02 12:24 답글 신고
    해처먹은걸로 따지면 이새끼가 역대 최고
  • 레벨 중령 2 위례성방어 26.05.02 12:24 답글 신고
    쥐새끼가 해 쳐먹었지~ 100%
  • 레벨 상병 불꼬츠슛 26.05.02 12:55 답글 신고
    윤퇘지가 기용한 MB 끄나풀들 모두 조사해야 한다!
  • 레벨 중령 1 신타루치아 26.05.02 13:11 답글 신고
    시팔.... 얼마나 해처먹었을가.... 뒷돈 무자게 챙겼겠네.
  • 레벨 하사 1 희돌이 26.05.02 13:22 답글 신고
    청사가 저렇게나 클필요가 있나
  • 레벨 대장 화롯불 26.05.02 13:26 답글 신고
    대한민국 자본 다 넘긴놈

    주택공사 집 직접 못짓게 시작한놈 관급공사 초 거대 기업에 다 물어 준놈

    진짜 쥐새끼 디지면 떡돌리며 풍악을 울릴것이다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5.02 13:27 답글 신고
    서류상 2달러 겠지 현대차도 러시아 빠지면서 바이백 할거라 100달러에 팔고 계약했음
    다 서류상 바이백이라 그런것
  • 레벨 원사 2 굳니즈 26.05.02 13:31 답글 신고
    명박이는 진짜 대한민국의 만악의 근원.
    건설, 4대강, 자원, 정치, 언론, 모든걸 악하게 만들었음.
  • 레벨 대령 3 긴거니 26.05.02 13:34 답글 신고
    쥐새끼들 안에서 전부 갉아먹고 껍데기만 남기고 줄행랑....
  • 레벨 중장 세콘도 26.05.02 13:44 답글 신고
    MB다운 듯
  • 레벨 대장 날아오르자9 26.05.02 13:45 답글 신고
    3조는 무려 국민 3000만 명에게
    10만 원씩 나눠줄 수 있는 엄청난 돈임.
    MB는 진짜...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5.02 13:47 답글 신고
    검새가 맘만 먹음 다 잡을 수 있음
    개ㅅ끼 무덤에 ㅋ꽂아야뎀
  • 레벨 대위 1 토미고 26.05.02 13:59 답글 신고
    3조 꺼억~
  • 레벨 하사 3 짱구는쉬마려 26.05.02 17:59 답글 신고
    이자 생각하셔야죠~~~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6.05.02 14:18 답글 신고
    국민 1인당 6만원 정도......

    4인가족 기준 24만원......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5.02 14:26 답글 신고
    많이도 해처먹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향단2 26.05.02 14:45 답글 신고
    내가 200달러에 사겠소
  • 레벨 소령 2 눈팅만XX년 26.05.02 15:09 답글 신고
    그동안 채굴을 안한거에요?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02 15:34 답글 신고
    해처먹을 결심의 시작이죠. 마누라 한식 널리 알리겠다고 세금 써서 쫄딱 망하고, 그 과정에서 얼마나 또 해처먹었을지...
  • 레벨 준장 좋겠다생각없이살아서 26.05.02 17:19 답글 신고
    3조 ㅋㅋㅋㅋㅋㅋ 진짜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라는 말이 진리다.
  • 레벨 대장 천안그남자 26.05.02 21:41 답글 신고
    쥐박이 개객끼
  • 레벨 원사 2 달콤웃물 26.05.02 22:32 답글 신고
    사기도 사기지만
    못생겨서 세계에 부끄럽고
    더싫음
  • 레벨 중장 350AMG 26.05.02 22:57 답글 신고
    저 투자비 어딘가로 흘러들어갔겠지ㅋㅋㅋ
    쥐새끼한테 갔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SDS1513 26.05.03 06:55 답글 신고
    그들만에 리그 모르고 또 찍음
  • 레벨 중위 1 니청춘을돌려줄게 26.05.03 00:03 답글 신고
    쥐바기가 1조는 털었어
  • 레벨 소장 여행길 26.05.03 05:30 답글 신고
    나눠들 잡수셨겠지... 현직들도 있을겁니다
  • 레벨 소장 소취 26.05.03 07:47 답글 신고
    명박이한테 경제를 살려달라고? 얼마나 대가리가 빡통이어야 저런생각을 할 수 있을까 싶었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5.03 08:11 답글 신고
    이런 거 특검해야 되는 거 아닌가요? 당시 투자금 행방도 추적해 봐야 될테고. 누가 뻘짓을 했나 검색했더니.

    한국광물자원공사(현 한국광해광업공단)가 멕시코 볼레오(Boleo) 구리광산에 처음 투자를 시작하고 사업을 본격화했을 당시의 사장(이사장)은 김신종 전 사장입니다.주요 투자 시점별 당시 수장은 다음과 같습니다.투자 시작 (2008년): 김신종 사장 (제15대)2008년 4월, 이명박 정부의 자원 외교 기조에 따라 지분 10%를 확보하며 컨소시엄을 구성해 사업에 참여했습니다.지분 확대 및 경영권 인수 (2012년): 고정식 사장 (제16대)2012년 운영사였던 캐나다 바하 마이닝(Baja Mining)이 파산 위기에 처하자, 지분을 90% 가까이 추가 매입하여 경영권을 확보하고 직접 운영에 나섰습니다.이 사업은 18년 동안 약 3조 원(약 20억 달러) 이상의 대규모 자금이 투입되었으나, 지속적인 적자로 인해 최근 2025년 말~2026년 초에 단돈 2달러(약 3,000원)에 매각되며 투자 손실이 확정되었습니다
  • 레벨 소위 2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5.04 00:48 답글 신고
    청계천 정수사업으로도 매년 수백억씩 빼먹는데
    24찍구더기들은 국뽕바람타고
    쥐색님의 훌륭한 업적이라고 빨아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