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거 특검해야 되는 거 아닌가요? 당시 투자금 행방도 추적해 봐야 될테고. 누가 뻘짓을 했나 검색했더니.
한국광물자원공사(현 한국광해광업공단)가 멕시코 볼레오(Boleo) 구리광산에 처음 투자를 시작하고 사업을 본격화했을 당시의 사장(이사장)은 김신종 전 사장입니다.주요 투자 시점별 당시 수장은 다음과 같습니다.투자 시작 (2008년): 김신종 사장 (제15대)2008년 4월, 이명박 정부의 자원 외교 기조에 따라 지분 10%를 확보하며 컨소시엄을 구성해 사업에 참여했습니다.지분 확대 및 경영권 인수 (2012년): 고정식 사장 (제16대)2012년 운영사였던 캐나다 바하 마이닝(Baja Mining)이 파산 위기에 처하자, 지분을 90% 가까이 추가 매입하여 경영권을 확보하고 직접 운영에 나섰습니다.이 사업은 18년 동안 약 3조 원(약 20억 달러) 이상의 대규모 자금이 투입되었으나, 지속적인 적자로 인해 최근 2025년 말~2026년 초에 단돈 2달러(약 3,000원)에 매각되며 투자 손실이 확정되었습니다
일을 해라 만주당아 밥값해라.
쥐바기 나불나불 돌아댕깁
합리화 한것임,
일본출신 쥐박이 쥐새끼,
보도에서 처럼 전문가들 조차 글로벌 공급망 변화에 따라 보호무역 기조가 강화되고 있으며 해외 광산의 확보가 그 어느 때 보다 절실하다라고 하는데, 좌좀들은 뇌가리가 멍청해서 세계가 어떻게 재편되고 있는지도 모르나보네..
앗찻차..
그걸 알았으면 이미 좌좀이 아니긴 하겠네.
당장 25만원 내놓으라는 좀비떼 들인데 ㅋㅋ
니기미 씹창남아
이건 대놓고 해쳐먹은거지..
실업급여 타서 헌금하고 회장님 다이스키 외치면서 이딴 댓글 쓰는 니인생좀 정상궤도로 올리실 생각은 없으신지..
3,000원 돌려주면 욕 안 나오냐?
니들은 적당이를 몰라
그러니국민들에게 쓰는돈은 아까워 죽겠고
니들 상왕들 주딩이에 들어가는 돈은 하나도 안 아깝지
적당이가 그렇게 어렵니?
힘들어도 열심히 사세요
생각이라곤
수준이 딱 그래보여
일을 해라 만주당아 밥값해라.
비리가 엄청날듯 ㅠㅠㅠㅠ
그럼 의심까지 들지??
까도 까도 나오네 ㅋㅋ
이러니 윤석열이 보고 따라 한거구만
주택공사 집 직접 못짓게 시작한놈 관급공사 초 거대 기업에 다 물어 준놈
진짜 쥐새끼 디지면 떡돌리며 풍악을 울릴것이다
다 서류상 바이백이라 그런것
건설, 4대강, 자원, 정치, 언론, 모든걸 악하게 만들었음.
10만 원씩 나눠줄 수 있는 엄청난 돈임.
MB는 진짜...
개ㅅ끼 무덤에 ㅋ꽂아야뎀
4인가족 기준 24만원......
못생겨서 세계에 부끄럽고
더싫음
쥐새끼한테 갔나?
한국광물자원공사(현 한국광해광업공단)가 멕시코 볼레오(Boleo) 구리광산에 처음 투자를 시작하고 사업을 본격화했을 당시의 사장(이사장)은 김신종 전 사장입니다.주요 투자 시점별 당시 수장은 다음과 같습니다.투자 시작 (2008년): 김신종 사장 (제15대)2008년 4월, 이명박 정부의 자원 외교 기조에 따라 지분 10%를 확보하며 컨소시엄을 구성해 사업에 참여했습니다.지분 확대 및 경영권 인수 (2012년): 고정식 사장 (제16대)2012년 운영사였던 캐나다 바하 마이닝(Baja Mining)이 파산 위기에 처하자, 지분을 90% 가까이 추가 매입하여 경영권을 확보하고 직접 운영에 나섰습니다.이 사업은 18년 동안 약 3조 원(약 20억 달러) 이상의 대규모 자금이 투입되었으나, 지속적인 적자로 인해 최근 2025년 말~2026년 초에 단돈 2달러(약 3,000원)에 매각되며 투자 손실이 확정되었습니다
24찍구더기들은 국뽕바람타고
쥐색님의 훌륭한 업적이라고 빨아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