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04356
이재명 정부가 들어오고 간단한 개편을 실시하는 것을 보고 '문재인 때는 왜 이것들을 하지 않았던 거지?'라는 호기심이 나올 수 있는데, 현실은 문재인 정부 때도 초기에 엄청 바빴고, 그 와중에도 할 수 있는 것들은 많이 해놨음
그냥 각자가 사정이 있었고, 그 속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한 것이라고 봄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럴까???
도람푸 꼬붕으로 놀아난 것도??
보수 대통령이었지 싶읍니다
0/2000자